한진 물류의 60년 역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2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한진 물류의 60년 역사에 대해 창업기, 도약기, 성장기, 성숙기, 제2도약기로 구분하여 간략히 정리하였으며, 한진그룹에 대한 내용과 조중훈 한진그룹의 회장의 어록의 내용을 정리한 자료임
- 목차
-
한진 물류의 60년 역사
1.창업회장과 조양호 회장 소개
2.한진그룹의 연보
3.조중훈 한진그룹 회장의 어록
4.한진 그룹 인재상
5.한진 그룹 60년 역사
- 창업기/도약기/성장기/성숙기/제2도약기
6.한진그룹 네트워크
- 본문내용
-
[조중훈 한진그룹 회장의 어록]
▶ 사업은 타이밍 = 사업에는 정확한 판단 능력과 함께 무엇보다 타이밍이 중요하다.
▶ 역경은 성장의 기회 = 사람은 살아가면서 때때로 어려움을 겪게 된다. 중요한 것은 역경에 처해서도 좌절하지 않고 오히려 성장의 기회로 활용해 나아가려는 마음의 자세라 할 것이다.
▶ 사업은 지면서 이기는 것 = 나는 사업을 함에 있어서 '처음엔 지더라도 나중에 이기면 된다'는 마음 가짐을 갖는다. 투자도 없이 이익만을 바란다는 것은 사업이라기보다 도박이나 투기에 가까운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