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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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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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사례

Ⅰ. 닥터아토의 비전과 목표

Ⅱ. 시장 선도 브랜드로의 닥터아토

Ⅲ. 닥터아토의 채널별 제품 차별화 전략

Ⅳ. 닥터아토의 브랜드 리더십 강화 전략

Ⅴ. 닥터아토의 성과

Ⅵ. 닥터아토의 미래 전망과 나가야 할 길

본문내용
* 보령메디앙스(주) 닥터아토 마케팅 성공사례

I. 닥터아토의 비전과 목표

피부의 평화를 모토로 출시된 닥터아토 브랜드는 엄마가 인정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그 비전으로 삼는다. 보령메디앙스는 사람과 프로세스, 그리고 제품
혁신을 근간으로 한 핵심역량 강화와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이러한 비전을
구체화하고자 노력하였다. 동시에 닥터아토의 브랜드 리더십을 확보하고 경영
시스템 효율화를 통한 수익경영 실현으로 2005년 매출액 1,059억 원을 달성하
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닥터아토는 유아시장에서 확보된 25년의 경험과, NUK와 같이 소비자에
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보유한 보령메디앙스에서 출시한 아토피 전문 브랜드이
다. 즉 닥터아토는 초기 런칭 시점부터 소비자와 직접 접촉할 수 있는 독점적
시스템이 어느 정도 갖춰져 있었으며, 유아시장 내 선도적인 유통경로를 확보
해 놓은 상태였다. 이러한 이유로 닥터아토 브랜드는 시장진입 초기부터 상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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