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경영학]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실행시스템 전략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0.14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광고학 시간에 썼던 레포트입니다. 비락식혜의 브랜드 위상과 타사와의 비료를 자세히 해놓았습니다.
목차
시장 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분석
▶ 소비자 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분석
비락식혜 브랜드 아이덴터티
▶ 핵심적인 ID
▶ 확장된 ID
▶ 가치제안
본문내용
▶ 자사분석

ㆍ기존의 음료수와 차별화된 새로운 제품으로 건강음료에 대한 선점 이득이 있다.
ㆍ다양한 연령층이 고루 즐길 수 있도록 제조했다.
ㆍ한국 고유의 전통음료로 국내 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사랑받는다.
ㆍ친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입점하게 되었다.
ㆍ건강사회건설이란 창업 이념을 바탕으로 우리의 전통음식을 재료로 발효유 등을 개발해 우리 몸이 건강할 수 있도록 한다.
ㆍ발매 후 3년 연속 히트상품에 선정.
ㆍ깨끗하고 안전한 제품 생산을 원칙으로 좋은 원료로 제품을 만들며 미래지향적인 상품.
ㆍ 다른 음료수와 비슷한 가격대 형성.
ㆍ소비자들이 쉽게 인식할 수 있는 브랜드 이름과 제품 이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중간 1주차~7주차
  • 전략은 목표시장 선정 후 수립해야! 되는 구체적인 실행프로그램이다.3) 기업들이 발상의 전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새로운 시장을 찾아야 한다는 전략은? (블루오션전략)* 시장선점전략 : 시장을 먼저 점유하여 지배력을 높이는 전략* 지식경영 : 회사 내 다양한 지식의 확산과 공유를 위한 전략* 니치 마케팅 : 발견되지 않은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작은 세부시장을 발굴하는 전략7. 정리하기1) 여러 세분시장을 평

  • [경영]마케팅 사례모음
  • 전략- 안정되과 제한된 상품 계열을 유지하고자 하며 산업의 변화에 조심스럽게 행동한다.- 추구형과 방어형의 중간에 해더하며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이 드물다.⑷ 반응형 MARKETTNG 전략- 규정된 MARKETTNG 전략이 없다.- 경쟁자에 비해 신제품 개발이나 신시장 개척의 RISK를 갖지 않는다.- 경쟁자에 비해서 일관성 있는 제품시장이 없다.- 외부 환경 변화에 소극적인 반을을 나타내고 있다.MARKETTNG 전략을 수립함에 있어서 주어진 시장, 기술의 상황 그리

  • 한국 야쿠르트의 마케팅 전략
  • 브랜드 성공의 조건방문판매를 통해서 성공을 이루었던 한국 야쿠르트는 발효유 및 식품 시장이 이미 경쟁업체와 유통채널의 제한으로 인해 성공하기는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다. 그리고 2년여에 걸친 준비 끝에 2008년 ‘NAMUH’라는 자회사를 설립해 음료 및 라면 시장을 벗어난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서 이야기한 플러스엔(+N)에서 나온 건식사업과 ‘비에비스 나무 소화기병원’등이 지금 실행 중에 있는 사업이다.신상품들이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브랜드의 필요성5)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연상6) 브랜드의 이점7) 브랜드의 기능8) 브랜드의 조건2. 브랜드전략의 성공사례1) 외국의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2) 한국의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3. 브랜드 전략의 실패사례 및 교훈1) 고전적실패2) 브랜드확장의 실패3) 문화적차이에 의한 실패4) 사람에 의한 실패5) 브랜드리뉴얼실패6) 낡은 브랜드 실패Ⅲ. 결 론1. 브랜드전략의 수립1) 브랜드전략의 의미2) 브랜드 전략의 5가지 세부 실행단계2. 브랜

  • [경영학]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전략◈ 벤치마킹 – 하이트와 비락(영업력과 제품력의 상관관계)◈ 5P - 4P + 패키지 디자인(1P)◈ ‘여름수박’ 실패사례 – 소비자 무서운 줄 알아야.◈ 논개작전 – 메이저 기업 / 미-투 전략의 오용◈ 비수기 출시 전략 – 가을대추, 아침햇살, 초록매실의 사례◈ Brand 전략 – 가을대추, 아침햇살, 초록매실, 하늘보리 등  개별 Brand자연은  통합 Family BrandCEO 리더십4. 문화 마케팅 실천 사례◈ 氣 아트 展 개최(황석봉 선생과 퍼포먼스)◈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