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31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 목차
-
목차
1. 노블마케팅
2. 사례
3. VIP 고객의 특징
4. 진정한 VIP 고객을 위한 역량 3가지
5. 귀족마케팅에서 고려해야 할 점
6. 차별화 이유
7. 문제점 & 해결방안
- 본문내용
-
1) 개 념
귀족 마케팅이란, 고소득층,
사회계층 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주로 구입하는
제품 류를 마케팅 하는 것으로
‘Luxury Marketing 또는
High-end Marketing’
2) 배 경
최근 들어 왜 이렇게 귀족마케팅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가?
상위 20%의 가진 자들(haves)의 구매력과 소비가
나머지 못 가진 자들(have-nots)보다 훨씬 매력적인
대상으로 확연히 부상했다는 점이다
3) 중 요 성
'Pareto법칙'
“전체 20%의 콩깍지에서 나머지 80%의 콩이 ..”
물론 80:20 법칙은 항상 성립 → X
대부분의 경우 그에 가까운 값에 근접함.
고소득층 가운데 상위 20%에서 10%, 나아가
5%에 집중하는 것이 VIP마케팅의 본질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