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후터스 HOOTERS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History
3.The key to success
4.HOOTERS in korea
본문내용
후터스 걸

섹스 어필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컨셉

맛있는 음식 차가운 맥주 그리고 예쁜 아가씨만
있으면 결코 유행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화젯거리 유발하는 다양한 마케팅

일년에 4번 후터스 매거진 발간

각종 스포츠 경기 후원

후터스 항공 출범 ,

각종 사회적비난 법적 소송마저
후터스 홍보 역할을함


한국 시장 서비스 실패

정서적 , 선정적 문제

여성 상품화

높은 인건비 (직원감로인한 고객 방치)

성의 없는 서비스 및 쇼

우리나라 후터스 걸 외모 지적 고객

퇴폐 업소로 인식하는 고객에 대한 설명 부족

외국인 내국인 차별 대응

맛에 민감한 우리나라 고객의 불만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ooters 후터스 브랜드분석및 후터스 마케팅전략과 성공전략분석
  • 후터스는 2006년도 Collegiate Golf Match Championship의 스폰서로 참여하였으며, 2006년도 게임은 NCAA Championship을 두고 16개의 최강의 여성팀들이 게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3. HOOTERS philosophy.  Our mission is to provide a family of hospitality and services that achieves excellence and enhances lifestyles of all who come in contact with the Hooters brand. 우리는 후터스의 모든 브랜드를 접하게 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환대를 통하여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할 것입니다.We

  • [소매업경영]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와 후터스 비교분석
  • 서비스를 팔기 위해 후터스는 레스토랑에 들어오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이 가능한 서비스와 즐거움을 주는 것이 업이다. 따라서 어린이용 메뉴도 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점심시간에 런치셋트를 도입해서 9500~22500원 이라는 조금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점심을 저렴하게 찾는 사람에게 제공하고 있다.Hooters의 경쟁 업체로는 Outback, Vips, TGI 의 패밀리 레스토랑을 들 수 있는데 가격에서 오는 차이는 메뉴를 보면 거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국제경영] 후터스 Hooters 국내진출전략
  • 후터스는 2003년 외식업체 최초로 후터스 에어라는 이름으로 여객기 산업에 진출하여 외식업계에 큰 파장을 불러왔다. 후터스 에어는 지상에서의 후터스의 서비스를 하늘에서도 받을 수 있게 하겠다는 목적으로 Atlanta Baltimore/Washington Newark New Jersey에서 South Carolina의 Myrtle Beach에 이르는 운항 라인을 운영하였다. 또한 좌석의 차별을 없애고 전 좌석을 클럽 클래스로 통일하여 누구나 똑같이 환영받는 후터스 레스토랑의 경영이념을 그대로 도

  • [마케팅전략] 디지털시대의 마케팅
  • 경영철학콜드스톤은 고객을 취우선 으로 하는 고객 중심의 역피라미드 경영철학 원칙설문조사 결과▶ 설문결과 조사인원 중 대부분이 콜드스톤에 대하여 알지 못하고 있었다. 콜드스톤을 방문한 인원중 대부분이 메뉴와 서비스에 대하여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었으며, 재방문율도 상당히 높은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다른 부분에 비해 가격측면에서는 높은 만족도를 얻지 못했다.√STP 분석√Segmentation 시장세분화콜드스톤은 한국에 들어온지

  • [호텔경영] 레스토랑 마르코폴로 분석
  • 후터스(Hooters)이다.물론 후터스는 섹스심벌의 웨이트리스 후터스걸 (Hooters Girl)들로 인기를 모으기도 하고비난을 받기도 했다.여기서 언급하고 싶은 점은 섹스심벌의 웨이트리스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 종업원에 대한서비스, 내부 고객을 어떻게 대하는가 이다.후터스 걸들은 오로지 한 가지 기준으로만 선발된 듯한 몸매를 가지고 짧은 반바지와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서비스를 제공한다.하지만 후터스에서는 후터스 걸들을 섹스심벌의 이미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