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KT&G 계열 스포츠 구단의 마케팅 전략 -한국인삼공사 여자 배드민턴 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 인삼공사 스포츠 단 소개 및 배드민턴 단 선정이유
2.SWOT 분석 및 마케팅 방향
3.대회개요 및 이벤트
각 대회 개요
대전 지역 놀이동산과의 협약
추첨을 통한 선수들과의 1박2일
전국 클럽 리그 & 대회 주선 홈페이지 제작
FAN 전략
4.결론 도출
- 본문내용
-
1969년 ‘전매청 신탄진제조창 배드민턴 팀’ 창단
한국담배인삼공사 → KT&G → 2010년 한국인삼공사 배드민턴 단
8명 선수 중 4명이 2011년 국가대표
2009 화순코리아 챌린지 국제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단식 : 배연주 우승, 복식 : 정경은
2010년 전국체전 개인전, 단체전 우승팀
배연주 선수 : 2010 세계 배드민턴 연맹(BWF) 슈퍼시리즈 마스터스 파이널 여자단식 준우승
이세랑 선수 : 2011베트남 하노이 챌린지 대회에 복식 우승
목적
탈락자에게 대회 및 놀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제공
참가자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통한 좋은 이미지 각인
대전 지역 소비증가 → 경제 활성화 → 인삼공사 긍정적 이미지 형성
기업과 스포츠를 통한 소비자들과의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