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폰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LG전자, 2010년 3분기 사상 최악의 휴대폰 실적
2.LG U+도 가입자 실적 마이너스 기록
3.스마트폰 운영체제 채택 문제
4.빠른 시장변화에 대한 늑장 대응
5.가격정책과 브랜드 이미지의 상충
6.자체 스토어의 구축
7.광고마케팅의 변화
본문내용
LG전자뿐만 아니라 LG U+도 스마트폰 때문에 같이 고전

LG U+는 지난달 3만1,600여명의 가입자가 줄면서
약 5년 만에 처음으로 가입자 실적이 마이너스를 기록

현재 LG U+는 내세울 만한 스마트폰이 삼성전자의 Galaxy U와
LG전자의 Optimus뿐,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만한 제품이 없음


스마트폰 운영체제 채택 문제



2009년 Microsoft OS를 택하면서 LG는 애플과 삼성과의 경쟁에서 밀림

Microsoft의 Windows 운영체제는 애플의 iOS나 삼성이 채택한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보다 속도가 느리며 어플리케이션도 부족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과제에 많은 도움이됐어오ㅛ
  • kimjh2***
    (2015.05.05 00:47:16)
회원 추천자료
  • 샤오미 기업개요 문제점
  • 샤오미의 기묘한 모험- 샤오미의 빛과 그림자 -샤오미의 기묘한 모험INDEX1234선정배경기업개요문제점해결방안1선정배경샤오미의 기묘한 모험삼성전자의 어닝쇼크 ?중국 시장에서 3년째 스마트폰 디바이스 시장 1위를기록하고 있던 삼성전자의 어닝쇼크그 원인은‘애플’도 ‘LG’도 아닌 중국의 신생기업 ‘샤오미’1선정배경샤오미의 기묘한 모험< 출처 : IDC Asia/Pacific Quarterly Mobile Phone Tracker >2014년 샤오미 중국 스마트폰 점유율

  • [미디어경제학] 스마트폰 OS 산업분석
  • 폰 OS 산업분석Ⅰ.스마트폰 OS 란?1. 스마트폰 OS의 정의 2. OS(운영체제)의 개념 3. 스마트폰 OS의 개념Ⅱ. 스마트폰 OS 시장 동향 1. 스마트폰 OS 전쟁의 시작2. “2010 MWC(Mobile World Congress)”의 화두3. 스마트폰 OS의 경쟁구도와 전개방향Ⅲ. 스마트폰 OS 산업 분석 (SCP 모형)1. 구조(Structure)(1) 시장 집중도(2) 제품차별화(3) 비용구조2. 행위(Conduct)(1) 앱스토어 vs 안드로이드 마켓(2) 국내 기업의 전략3. 성과 (Performance)(1) 운영체제(OS)의 개발 및 다

  • LG전자의 조직구조 분석
  • LG전자의 조직구조 분석목 차1. 서론기업소개 와 선정이유2. 본론LG 전자 조직구조의 구성요소 분석LG 전자 조직구조의 결정요인 분석LG 전자 조직구조 형태의 규명3. 결론LG 전자 조직 설계상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참고 문헌Ⅰ.서론1. 선정 이유LG전자는 1958년 창업 이래 50년 넘게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전자 기업으로 기술개발에 앞장서온 기업이다. 70,80년대와 90년대의 많은 국내, 외적 경제 어려움에 효율적으로 대처해 왔으며, 특히 2001년 미국

  • 아이폰의 유통관리 사례 분석
  • 아이폰 의 유통관리 사례조사서론본론결론시장 분석(환경분석, STP,SWOT,3C)유통전략 수립문제점&해결방안 및 시사점부록유통목표 설정설문자료스마트 폰 선정이유SMART PHONE ?정보검색인터넷 통신팩스송수신개인정보관리기존 휴대폰에 다양한 지원기능을 추가한 차세대 멀티미디어 융합형 휴대기기선정이유스마트 폰 시장규모가 대폭 확대2008년 18만대에 불과하였으나 2년 만에 10배 이상 증가출처:ROA그룹세계 스마트 폰 시장 업체별 판매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Global Marketing■◐목 차제1장 LG전자 소개제2장 LG전자 마케팅전략(1)현지화전략(2)Techart마케팅(3)스포츠마케팅(4)문화스폰서마케팅(5)전시마케팅제3장 마케팅 성공사례연구(1)지역성공사례(2)제품성공사례제4장 마케팅 실패사례연구(1)cyon 중국 실패제5장 위기극복사례연구(1)Zenith M&A제6장 LG전자의 미래(1)마케팅문제점 및 해결방안(2)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제7장 발표수업후기제8장 참고문헌제1장 LG전자소개1. 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