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의 성공사례(티켓몬스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티켓 몬스터는 무엇인가요?
티켓 몬스터 선정 이유
Social Commerce란…
T-mon 의 운영시스템
T-mon SWOT 분석
1위 유지를 위한 T-mon 의 노력
업체들이 T-mon 에 기대하는 바…
T-mon 의 목표
T-mon 3년, 아니 1년후에도 성공사례가 되려면.
T-mon 의 프로모션
주목할만한 기사
1위 유지를 위한 T-mon 의 노력
T-mon 관련 블로그

본문내용
Strength(강점)
인지도 1위
틈새시장과 시대에 부합하는 경영 모델
폭발적인 매출 성장 곡선
인재육성 및 내부구성원 만족도
서울에서의 market share의 절대성


Weakness(약점)
CS 관리의 어려움
초기 사업 운영의 시행 착오
(전산)예약시스템 부재 및 전산 장애 등
업체의 품질관리 어려움
양질의 업체 선택의 시간적 제한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커머스의 의미와 현황 및 문제점과 활용방안0
  • 소셜커머스란 사이트 운영자가 사전에 정한 최소 물량이 팔려야만 거래가 성사되는 전자상거래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상품 정보를 확산시키는 것이 특징이다.이장에서는 소셜커머스가 무엇인지 소셜커머스의 개념에 대해 알아보고, 이처럼 주목 받게 된 배경과 그 의의에 대해 설명해 보았다. 아울러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서비스 사례와 주요 트렌드, 국내 시장의 동향 및 문제점 등을 살펴봄으로서 향후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티몬(티켓몬스터)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티켓몬스터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티켓몬스터 마케팅전략”CONTENTS1. 티켓몬스터 기업소개(1) 기업개요(2) 티켓몬스터 기업현황1) 모바일 강화전략2) 해외진출 시도2. 티켓몬스터 성공요인3. 소셜커머스 시장상황분석(1) 소셜커머스 시장트렌드 분석(2) 5 Forces Model 분석4. 티겟몬스터 기업전략 실패사례분석5. SWOT분석6. STP 분석7.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티켓몬스터 향후 마케팅 전략제안(1) DB전략 제안

  • [티켓몬스터-신입사원합격자기소개서]티켓몬스터자기소개서자소서,티켓몬스터자소서자기소개서,티몬자기소개서,티몬자소서,티몬합격자소서,합격자기소개서,자소서,합격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자소서
  • 성공적인 소셜커머스 기업사례 연구조사를 위하여 티켓몬스터를 조사하였을 때, 저는 반드시 이곳에 입사 할 것이다 라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기업과는 색다르고 진취적인 분위기와 직원들을 가족같이 위하는 마인드는 제가 항상 마음속에 가지고 살아왔던 최선을 다하고 싶은 기업의 이상향과 일치하였습니다. 2010년 소셜커머스가 우리나라에 소개 된 지 불과 2년 사이에 소셜 커머스는 산업이자 생활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티켓몬스

  • 티켓 몬스터의 혁신
  • CEO 세미나 모바일 혁명, 소셜커머스 열풍C o n t e n t s1. 사례선정 배경2. 티켓몬스터 개요1) 소셜커머스 시장2) 티켓몬스터 현황3. 티켓몬스터의 혁신 성공요소1) 열정과 능력2) 마케팅3) 빠른 시장 진입4) 고객 신뢰4. Issue 및 문제점1) 경쟁 심화2) 피해사례3) 시장의 한계5. 해결방안1) 경쟁 심화2) 피해사례3) 시장의 한계6. 향후 기업의 위치1) 양적 팽창2) 질적 팽창3) 마케팅 전략4) 공급자 및 수요자 교육7. 참고1. 사례선정 배경모바일 혁

  • [PR학개론]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 KT&G PR 사례 분석
  • 사례로 볼 수 있다.Ⅰ. 서론구 담배인삼공사인 기업 KT&G(Korea Tabacco & Ginseng)는 1997년 외환 위기로 인하여 각 공기업들이 민영화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2002년 민영화에 앞서 1998년부터 차근차근 민영화 준비를 한 KT&G는 여러 위기 상황을 잘 극복해내고, 현재 가장 성공적으로 변신한 공기업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민영화에 발을 들인 KT&G가 가장 먼저 마주한 벽은 ‘기존의 공기업은 경직적, 권위주의적, 관료주의적일 것’이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