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SND) 이음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4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론
소셜네트워크데이팅 업체가 생기게 된 배경과 선정 계기
본론
1.소셜데이팅(SND)의 의미와 SND사업의 시작
2.국내 및 국외 SND사업현황
3.기존시장인 결혼정보업체와 SND업체 설명 및 비교
4.이음 소개
5.포지셔닝맵으로 본 소셜데이팅업체 비교
6.이음의 차별성은 무엇인가
7.인터뷰를 기초로 한 SWOT분석
결론
시사점
- 본문내용
-
2.국내 및 국외 SND사업현황
-국내-
이음 ◦ 지구에 불시착한 ‘이음신’이 매일 한명의 지구인 남성과 여성을 소개해준다는 독특한 컨셉.
◦ 회원찾기 제한, 불량회원 가입제한 등을 통한 철저한 회원관리
‘매일 12시 30분, 하루 한 명’이라는 소개의 규칙성이 사용자에게 어필.(사용자의 기대감을 유발시키는 전략)
“폭탄 소개시켜주는 내 친구보다 훨씬 괜찮은 친구”
◦ 부담없이 여러 이성을 소개받을 수 있다는 것이 메리트.
◦ 개성있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를 활용한 사이트 단장
◦ 차별화 요소 : 소개방식의 독특함으로 타업체와 차별화
(하루에 한 상품만 판매하는 방식은 국내 여러 업체를 통틀어 유일)
브란젤리나 ◦ 가입자가 원하는 다양한 방식의 프러포즈를 가능하게 해주는 서비스.
(1:1만남, 전화 프로포즈, 문자 프로포즈, 다이렉트문자 프로포즈, 메신저 프로포즈 등)
◦ 만남주선시 서로간 인증서류 교환을 통해 결혼정보업체수준의 신뢰도를 갖도록 함
이츄 ◦ 자신의 생각, 관심사를 쉽게 표현하는 플랫폼을 통해 남녀사이에 연결고리를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 공감에 기반한 과학적 매칭 서비스
◦ 성격 성향, 라이프 스타일 등의 공감대가 일치하는 이성을 찾기 쉽도록 특화된 서비스 제공
쿠거앤컵 ◦ ‘쿠거’는 연하남을 만나는 여자, ‘컵’은 연상녀를 만나는 남자라는 뜻.
◦ 연상녀와 연하남의 만남을 권장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권장.
-국외-
Match.com ◦온라인데이팅에 대한 인식개선과 시장확대에 공을 세운업체
◦세계 최초이자,최대의 온라인데이팅 업체
◦32개국, 246개 지역,18개 언어로 서비스하며, 2000만명 이상의 호원을 보유
◦연 매출 3 억 달러 이상
eHarmony ◦매치닷컴과 함께 온라인데이팅 서비스의 부흥기를 일궈낸 초기 업체
◦ ‘결혼’에 특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표방
◦300여개 문항에 달하는 인적성 테스트 및 심리테스트를 통해 추천상대를 보여줌
◦2000만명 이상의 회원, 200~2009년까지 누적 순수익 10억달러 이상
◦기업 공개나 추가 투자에 대한 문의에, 현 CEO 인 Greg Waldorf 가 “이하모니에
더 이상의 투자는 필요 없다”라고 밝힐 정도
Zoosk ◦Hi5, Bebo, Friendster, MySpace, and Facebook 5 개 SNS 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서비스를 시작. 지금은 독립적인 사이트도 함께 운영하며, Facebook 아이디 연동이 가능
◦SNS, 특히 Facebook 의 성장과 더불어 가입자가 폭발적으로 늘어 4 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 주 회원 층은 30 세 미만
◦서로의 프로필을 올리고, 관심사, 사는 곳에 기반해, 서로의 프로필을 검색해
마음에 드는 상대를 찾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