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홈쇼핑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분석결과
조사개요
의사결정문제
조사목적
조사내용
조사개요
마케팅 조사
조사 및 분석
발견 점
제안
제안(SWOT/STP/3S)
전략
기대효과 및 한계점
본문내용


“롯데 쇼핑” 폭 넓은 유통망

홈쇼핑 업계 인터넷 쇼핑몰 매출 1위

홈쇼핑 구매자들의 태도 변화
홈쇼핑 시장 성장률↑
홈쇼핑 인터넷몰 시장 ↑
홈쇼핑간 매출 격차 ↓
특정 홈쇼핑 충성도 x


공중파 채널권 약세
인지도↓
고유한 이미지 부재

판매 아이템 및 유통망 고갈
유료 케이블 TV시장 포화상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백화점 고급화 전략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 전략 (4) 현대백화점의 위협 1) 할인점의 급성장(할인점이 백화점시장 잠식) 2) 인터넷 쇼핑몰과 홈쇼핑의 성장과 매출증가 3) 백화점 간의 경쟁 심화 4) 외국의 대형 소매업자의 진출과 주요 대기업의 유통업 진출계획 5. 미래의 경영전략 (1) 차별화된 서비스를 집중적으로 제공 (2) 일반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확대 (3) 명품백화점의 이미지 굳히기 (4) CRM 시스템 운영 (5) 정보시스템의 적극적인 활용 (6) 사회사업을 통한 기업이미지 재고 (7)

  • [경영] 그린케미컬과 슈가버블
  • 마케팅을 한 것처럼, 앞으로도 계속 철저한 시장조사와 함께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한다. 또한 격변기 시장에서의 발전 방안으로 치밀한 고객탐색을 통해 고수익 고객 그룹 파악하고, 중간 마진을 없앤 직접 판매 시스템을 도입하여 가격경쟁력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켜(현재 고가격 제품) 원가절감을 통한 이익창출에 크게 힘써야 쇠퇴기로 넘어 가지 않고 재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고 보아진다. 따라서, 슈가버블은 중간의 유통과정을 최소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 홈쇼핑② 인터넷 쇼핑몰4.2 현대백화점의 무점포 유통업 진입① 현대홈쇼핑② e-현대백화점5.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5.1 현대백화점의 CRM 구축배경5.2 CRM 구축 5.3 CRM의 궁극적인 목표6. 현대백화점의 문화마케팅7. 현대백화점의 선택8. 느낀점참고문헌 (참고 문헌 및 사이트)① 소제목 6에서 다룸남성여성10대20대30대40대1 20.4 33.6 32.8 30.4 31.5 40.1 27.41남성여성10대20대30대40대1 30.8 38.1 21.1 29.9 43.2 37.811997 1998 1999 2000 200112.6 11.3 13.3 15.2 1

  • [경영/유통] 이마트 할인점 - 마케팅 프로젝트
  • 유념하면서 기존의 점포와 접목시킬지 아니면 새로운 출점 형태를 카테고리 킬러로 나갈 지에 대한 조사와 연구가 지금 부터 선행 되어야 할 것이다. 이와 더불어 기존의 점포들도 변화에 조금 더 유연한 조직으로 바꿔 나가야 할 것이다. 각 점포의 상권 분석을 더욱 철저히 하여 점포 자체에 개별적 마케팅 권한을 부여하고 오퍼레이션 역시 수준의 향상은 표준화를 해야 할 것이나 그 방법론에서는 점포의 특성을 가만 한 방법을 택해야 할 것이다.

  • 오리온 마켓오의 마케팅 분석
  • 마케팅“먹는 즐거움에서 죄책감을 덜어내자”서울대 병원 - 유태우 박사Part 3. Product442조. 마켓오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국산 쌀가루를 주원료로 하는 쌀과자라이스가 부드러운 별라이스 초콜릿 퍼지쿠키라이스가 바삭한 오트크런치라이스가 좋은 초코 쿠키라이스가 사랑스런 블루베리라이스와 만난 행복한 오트라이스와 사랑에 빠진 크랜베리마케팅 분석 (롯데 마더스핑거) Mother’s finger452조. 마켓오Part 3. Price일반 과자에 비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