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블랙야크(blackyak) 브랜드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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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HAPTER 1. ABOUT COMPANY
- 기업개요, HISTORY, VISION, MISSION
- 수상현황, 핵심가치, 매출현황
- CI, BI, SLOGAN, 사회공헌활동



CHAPTER 2. KEY SUCCESS FACTORS
- 성공요인 / 강점 분석


CHAPTER 3.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
-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등


CHAPTER 4. MARKETING 분석
- SWOT, STP, 4P, BCG MATRIX



CHAPTER 5. 결론 – 나아갈 방향
- 극복방안, 나아갈 방향
- 전략 제시

본문내용
2010년 탄생 40주년을 거쳐 전국에서 가장 등산 아웃도어로 되었으며, 톱 클래스의 등반가에 애용되어 수 많은 원정탐험대 지원 세계의 아웃도어 시장에서 최고의 위치 유지. 세계 일류의 등산가, 암벽등반가, 극지탐험가들로 이루어진 PRO STAFF 인류의 도전이 멈추지 않는한 계속될 탐험과 도전 정신의 BLACK YAK. 사고의 자유로움과 스포츠 정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타협하지 않는 긍정적 스포츠 정신의 표현으로 젊은이들의 진실을 대변하고 자유로움의 표상되어 자신만의 스타일과 세계를 스스로 창조해나가는 정신의 ICON이 되었다.



2010년 설립 40주년 맞이하며 전국 200여개 매장 보유
업계 최고 브랜드 / 점유율 2위 유지 / 10개 고유브랜드


아시아 최초 브랜드 한국 소개. 한국 BLACK YAK의 역사는, 단지 캐주얼 의류라는 눈에 보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아니라 , 고객 감동을 위한 매직 모멘트가 넘쳐나는 브랜드, 고객이 찾는 가치를 높이는 기업 목표를 가지고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 또한 , BLACK YAK 매장에서 직접 직원들이 고객에게 다가가


각 의류, 악세사리등의 특징을 정확히 파악하고 있으며, 특별한 인테리어와
샘플링 제도를 통해 고객께서 신비한 경험을 느낄수 있도록 하고 있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더존을 통해 사회일반에 사랑을 나누고자 하는
의지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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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pjw1***
    (2012.08.12 23:4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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