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The North Face 노스페이스 STP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재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Mission
2.External Analysis
3.Internal Analysis
4.SWOT
5.Problem & Solution
6.STP-Segmentation
7.Strategy
본문내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공중파, 케이블, 잡지, 신문을 통한 광고 진행
홍보대행사를 통해 매월 보도자료 게재
지구, 새싹, 물, 환경경영 심벌 홍보
한국청소년 오지탐사대 / 에코 리더십 캠프 / 폴 투 폴 코리아 북극연구체험단 후원
시즌별 산행 후원 이벤트 및 여름시즌 바캉스 세일진행

- 아웃도어 1위 브랜드
- 높은 시장 점유율
- 높은 인지도
- 산악 전문가들의 인정
- 강력한 유통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트렉스타 TREKSTA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 전략소비자 디자인 공모전코오롱 신상품 체험단중고등학생들에게 스포츠활동 지원코오롱 대학생 홍보대사단 : KOLON CAMPUS MEMBER : KCM6개월 단위로 기수를 늘려가면서 지원자 구성정기적인 산행의 차량지원과 MT의 숙소제공학생들은 의류, 가방을 지원받아 미니홈피를 통해 홍보하고 아이디어 경쟁에 참여3) The North Face 기업소개(The north face)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스포츠의류. The north face(노 스페이스) 로고는 알프

  • [마케팅전략] 청바지 잠뱅이와 리바이스 마케팅비교분석
  • 통한 비용절감노력* 단일품목에만 집중* 대리점관리의 어려움* BEFORE 마케팅의 감소OpportunityThreats* 문화개방으로 인한 패션의 빠른 흐름* 중저가 청바지 시장의 성장단계* 다수 모방브랜드의 등장* 기존 브랜드의 대응전략* 외국브랜드의 공략* 과시형 소비패턴의 소비자① SO 영역잠뱅이는 시장상황을 분석했을 때, 문화개방을 통해서 90년대 중반이후 패션의 빠른 흐름으로 변하고 있음을 파악하였고, 따라서 빠른 기동력으로 유행과 소비자들

  • [마케팅] 리바이스의 마케팅전략(SWOT, STP, 4P)과 국내 성공요인 분석
  • 브랜드를 이용하여 다른 제품들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4. STP 분석(1) Segmentation구분Segment1 Segment2Segment3Segment4특징전통적이고, 젊은이들의 개성과 자유를 표현21세기에 맞춘 시대적 흐름반영. 무한한 활동에 초점.기존501의 장점과 여성의 라인을 접목 리바이스만의 이미지를 강조. 성인과 다른 특징을 강조.경향입을수록 편안해지는 점. 기존501과 다른 인체공학적 디자인편안함과 여성들의 욕구를 만족.어린이의 활동

  • [촉진전략론] 코오롱 스포츠 vs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4P분석3)PLACE▶▶전문산악인의 원정대 지원과 매년 클라이밍 대회 개최 및 선수를 지원영화나 PPL광고를 통한 고 기능성 이미지를 표현티셔츠 그래픽 디자인 공모전으로 젊은 소비자를 흡수, 이미지 재고에나서고 있음전문산악인 ‘박영석’ 대장을 이용한 스타 마케팅을 통해 아웃도어 전문브랜드라는 신뢰도를 줌노스페이스 4P분석4)PROMOTION▶▶▶▶STP분석 - Segmentation모험추구여가중시가족동반30~40대20~30대30대연령남성

  • [국제기업론] VF corporation 성공전략
  • 브랜드 포트폴리오진스웨어11개 이미지웨어8개아웃도어10개스포츠웨어&컨템포러리4개37발표자 : 김나리 다음 발표자 : 유지연3839발표자: 유지연, 김나리40NORTH FACE 발표 목차NORTH FACE에 대한 소개사업현황국제시장 전략한국시장 전략향후전망41NorthFace 소개The North Face브랜드 명 : the north face ( 노스페이스)보 유 사 : vf corporation유 통 사 : 골드윈 코리아 업 종 : 아웃도어 제품42NorthFace 역사The North Facehistory43노스페이스 역사1966-68 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