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명품 코치(Coach) 리뉴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美 명품 1위 브랜드 COACH
1.Brand extension
2.Brand Repositioning, renewal
- 본문내용
-
◈ Coach 의 Renewal 전략
코치는 무늬가 없는 기본형 제품 라인 대신에 이미지를 쇄신한
‘시그네이처( Signature)’, ‘햄프톤(Hampton)’ , ‘소호(Soho)’ 등의 제품 라인을 발매했다.
특히, 시그네이처 라인은 많은 고객층의 호응을 받아 코치의 판매량을 단번에 상승시켰다.
이로 인해 코치는 기존의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을 획득했으며 기존고객에 대한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시켰다.
장기간에 걸쳐 브랜드를 유지한다는 것은 단순히 강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끊임없이 투입해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브랜드의 유지와 향상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