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명품 코치(Coach) 리뉴얼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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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美 명품 1위 브랜드 COACH
1.Brand extension
2.Brand Repositioning, renewal

본문내용
◈ Coach 의 Renewal 전략

코치는 무늬가 없는 기본형 제품 라인 대신에 이미지를 쇄신한
‘시그네이처( Signature)’, ‘햄프톤(Hampton)’ , ‘소호(Soho)’ 등의 제품 라인을 발매했다.
특히, 시그네이처 라인은 많은 고객층의 호응을 받아 코치의 판매량을 단번에 상승시켰다.
이로 인해 코치는 기존의 고객은 물론, 새로운 고객을 획득했으며 기존고객에 대한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시켰다.

장기간에 걸쳐 브랜드를 유지한다는 것은 단순히 강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만은 아니다. 새로운 브랜드를 끊임없이 투입해 시너지 효과를 내면서 브랜드의 유지와 향상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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