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택시 서비스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택시의 역사 & 현황
2. 택시산업구조 분석
3. 서비스 플라워
4. FlowChart & BluePrint
5.문제점 & 해결방안
본문내용
The Flower of service
Core product – 편안하고 안전하게 짧은 시간 내에 고객이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하는 운송서비스
Facilitating Supplementary Service
- Information : 콜택시, 주변택시에 관한 정보
- Order-Taking : 승객이 말하는 목적지
- Billing : 택시 미터기
- Payment : 현금, 신용카드, T-money
 

Enhancing Supplementary Service
- Consultation : 운전기사와의 대화
- Hospitality : 기사님의 단정한 용모
- Safe-Keeping : 안전운행, 안전한 물품 보관
- Exception : 관광 택시


1.택시 운송서비스의 Core Product
승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운송하는 것
2. Core Product를 만들어 내는 사람은 택시운전기사
3. 승객들이 택시운전기사에 만족을 하는 순간
택시 서비스의 수준을 올라갈 것임
4. 하지만 택시운전기사들의 형 주변환경은 비관적
5.택시운전기사에 중점을 둔 슬기로운 문제해결이
효과적인 방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교통운영론] 관광택시, 인터내셔널 택시
  • 관광택시R E P O R TContents01 서론 021. 선정동기 0202 본론 021. 관광택시 021) 관광택시의 정의 022) 관광택시 국외 사례 032. 인터내셔널 택시 10 1) 인터내셔널 택시의 개요 10 2) 인터내셔널 택시의 서비스 133) 인터내셔널 택시의 요금제 174) 운영 현황 185) 이용 방법 226) 영업 제휴 업체 현황 2403 결론 251. 인터내셔널 택시 SWOT 분석 251) 내부 요인 262) 외부 요인 262. 인터내셔널 택시 개선 방안 27 04 참고 문헌 및 자료 28Ⅰ. 서론1. 선정동기택시는 직

  • [관광사업론] 동대문시장 관광쇼핑 실태와 활성화 방안
  • 방안으로 중구에서는 2002년 ‘동대문 패션타운 관광특구’를 지정하고 민간자율추진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민관이 합심하여 열심히 노력한 결과 관광안내소 증설, 공중화장실 개선, 보․차도 및 가로등 정비 등 관광기반시설 개선사업과 축제 개최 등 이벤트 개발에 주력하고 있지만, 서울의 위상이 제대로 정립되지 않고, 서울의 관광자원이나 수용태세가 미비하다는 측면 이외에도 이를 효율적으로 개발하지 못하고 더욱이 이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

  • [서비스경영] 이마트의 서비스보증
  • 서비스 기업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때문이다사례7) 중년의 한 여성이 노드스트롬에서 쇼핑을 한 후 부주의로 여성 의류 매장 계산대에 비행기 표를 둔 채 공항으로 갔다. 뒤늦게 비행기 표를 발견한 판매사원은 곧바로 항공사에 전화를 걸어 서비스 담당자에게 그 고객에게 비행기 표를 재 발급해 줄 수 있는 지를 물었다.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대답을 듣고 판매사원은 즉시 자신의 비용으로 택시를 잡아타고 공항으로 가서 고객을 찾아 비행기 표를 건

  • 민들레 영토의 경영전략과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기업개요1) 기업소개2) 서비스 특징2.외부환경분석1) 산업구조분석2) 소비자분석3) 경쟁환경분석3.내부환경분석1) SWOT2) 기업 조직구조의 분석3) 민토 운영전략4.민들레영토의 기업경영전략1) 핵심경영전략2) 마케팅전략 - STP3) 마케팅 믹스 - 7ps5.민들레영토의 해외진출 실태 및 전략1) 해외진출의 배경2) 해외진출 현황3) 해외진출 전략6.민들레영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Ⅲ.맺으며참고자료 및 사이트Ⅰ.들어가며

  • 롯데카드 현황 & 마케팅 문제점과 개선 방안
  • 롯데카드 현황 & 마케팅 문제점과 개선 방안목 차1. 기업 선정 이유2. 기업 소개 1) 롯데카드사의 발자취2) 롯데카드사의 정체성3) 롯데카드사의 재무 현황3. 국내 카드시장 현황 1) 국내 카드사들의 시장 점유율2) 국내 카드사들의 경영 실적3) 국내 모바일 신용카드 시장4) 국내 체크카드 시장5) 국내 신용카드 시장4. 롯데카드 마케팅 현황 1) STP2) 4Ps(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광고판매촉진대인판매P.R3) Service (1) 듣다-바꾸다 서비스(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