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기업분석
3.경영전략
4.환경마케팅
5.문제점 및 개선방안

본문내용
S) 강점
- 다양한 제품 군의 합리적인 가격
- 고품질과 자연주의
- 브랜드 샵
- 높은 시장 점유율
- 본사와의 직거래: 유통의 효율성 극대화



B) Target
① 연령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의 여성
② 지리적 위치
-대도시 주요 상권
-젊은 인구가 많은 지역

1) 구체적 방법
- 공해를 최소화하도록 생산 방법, 공정 개선
- 공해 방지 설비나 폐기 물질 재처리 설비 산업에 투자
- 환경 문제에 대한 소비자 태도나 의견을 조사, 의사결정에 반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더페이스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분석과 전략제안및 더페이스샵 향후기대효과연구 PPT
  • 1. 화장품 시장상황분석2. 고객분석3. 더페이스샵 SWOT분석-SWOT에 근거한 전략 수립4.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1) 브랜드컨셉(2) 스타마케팅(3) 뷰티클래스(4) 멤버십전략(5) 남성라인 확장전략5. 더페이스샵 향후기대효과CONTENTS1. 화장품 시장상황분석더페이스샵 미샤 에뛰드 이니스프리2008 2351 1011 7752009 2571 1811 11472010 2905 2594 1556 8292011 3255 3303 2148 14052012 4067 4523 2805 22942013 5230 4424 3372 332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

  • 더페이스샵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더페이스샵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더페이스샵마케팅전략.더페이스샵 개요더페이스샵은 사회전반에 만연된 실속형 구매심리와 웰빙열풍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과 자연주의 컨셉을 접목시킨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며 초창기 저가 화장품 시장에 등장했다. 이번 1분기 매출액도 10년만의 세일에 힘입어 7년 만에 내 놓은 업계 1위 자리를 다시 가지고 왔다. 이렇듯 더페이스샵은 중저가 화장품 시장에서 확고한 자리를 구축하고 있다.*더페이스샵 브랜드연혁중저가 화장품 시장현황분

  • 더페이스샵 마케팅사례 분석 및 더페이스샵 미래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
  • 더페이스샵마케팅사례 및미래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목차=1. 더페이스샵 브랜드소개2. 화장품산업 개념과 특성3. 더페이스샵 경쟁우위 및 핵심역량4.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 사례연구5. 미래 마케팅전략 방안 제시1. 더페이스샵 브랜드소개2010년 LG생활건강에 인수된 더페이스샵은 화장품 제조 및 로드 화장품전문샵 설립 및 운영을 하고있으며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추구하며 녹색을 강조하는 느낌이 있는 브랜드이다. 더페이스샵은 당신만을

  •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0목차01. 더페이스샵 성공요인2. 더페이스샵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더페이스샵 마케팅전략(1) 광고마케팅(2) PR마케팅(3) 이미지마케팅(4) CRM마케팅4. 결론 및 느낀점1.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먼저 더페이스샵은 가격은 비록 싸지만, 친환경적인 재료를 이용하 제품을 많이 출시해서 저가임에도 불구하고 품질에 대해 소비자들이 저품질로 느끼지 않도록 하였다. 그리고 현재 더 페이스샵

  • [마케팅원론] 더페이스샵의 마케팅 성공전략
  • 전략 사례 발표대회 최우수상 수상• 2009: 1월 일본 대형 홈쇼핑 채널 QVC 재팬 진출- 5월 디지털 조선일보 선정 200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수상- 7월 KOTRA 선정 세계시장 누비는 한국의 강소 제품들 수상- 화장품 신소재 관련 특허 4건 획득: 피부 보습 및 미백 기능 등- 9월 본사 이전2. 더페이스샵 대표 송기룡1) 경영철학뷰티(beauty)+정보기술(IT)=더페이스샵!송기룡 더페이스샵 대표는 단순한 아름다움의 차원을 너머 뷰티에 IT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