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Corporation)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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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Organizational Backgroud
-Bank of America

Specific area of interest
-Mobile banking 시장현황
-BoA가 직면한 상황

Specific Problem or Decision
Altematives
Conclusion

본문내용
2. 모바일 뱅킹의 낮은 이용률
약 1,000만명 이용(2009년 기준)  3,700만 이용 예상(2014년 기준)
But 여전히 다른 채널(온라인 뱅킹, 지점, ATM 등)에 비해 낮은 선호도


Means-End Chains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성공적인 삶을 살고 싶다.


비용과 노력이 줄어든다
자신감이 생기고 적응력이 높아진다



은행에 직접 갈 필요가 없다
앞서가는 이미지

1) 실질적 비용절감
앱을 나누어 원하는 기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
접속 비용을 줄임


2) 모바일 앱 만의 혜택
수수료 면제, 할인 등
개인 혹은 그룹에 따라
그에 맞는 인센티브를 포착,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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