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스(Heelys)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 소개
2.현재 마케팅 전략 분석
3.SWOT 분석
4.STP 분석
5.4P MIX 분석
6.결론
- 본문내용
-
A B C
인구통계학적 변수
심리적 변수
행태적 변수
소비심리
10대 초중반
남의 개성도 내 것으로
또래집단의 문화
구매욕은 강함
(소비력 약함)
10대 반
~ 20대 초반
개성 추구가 강함
관심분야에
대한 적극성
구매욕, 소비력 모두 강함
20대 중후반
보편적 가치를 추구
기성문화에 익숙
구매욕, 소비력 모두 강함
(합리적 소비)
▶ 힐리스의 주고객 층을 표적 시장화 하기 위해서는 이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는가 하는 것과 힐리스를 구매한 이후 이들이 자체적인 활동을 보여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을 중점으로 두어야 함
(1) 저가제품과 고가제품을 동시에
- 키즈용 제품은 저가
- 기능성 제품은 고가
(2) 단품 구매보다 패키지 상품 판매
안전모와 보호대 등 보호장비와 같이 구매할 시 더욱 각각 단품 구매시보다 더 저렴하도록 패키지 상품 계획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한국 마케팅연구원 (http://www.kmarketing.co.kr/lib/ms6.html)
EM 커뮤니케이션 (http://www.hellys.co.kr)
Star from Hellys Masters (다음 힐리스 동호회)
이학식, 현용진 마케팅 법문사 2003.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2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정신간호학 양극성 장애 case study 케이스스터디 (간호진단 5개, 간호과정 3개, a+보장, 피드백 수정 완료, 교수님 극찬하신 케이스 스터디 입니다)
- 가족생활교육, 가족 상담과 치료, 가족향상의 유사점과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고, 생애주기에 맞춘 부모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해보시오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5,6,7장 해답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 A+ 100점 재무관리 - 자기자본가치의 극대화개념을 정리하고 양극화시대와 언택트시대에 맞는 주주가치와 이해관계자가치에 관한 본인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