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elecom(LG텔레콤) 마케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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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기업 소개
기업 선정 이유


2.본론


마케팅 분석


시장환경 분석
STP 분석
4P 분석
SWOT 분석
CRM 분석


설문조사 결과
기업인터뷰 결과
실패원인 분석


3.결론

앞으로 LG telecom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LG 텔레콤, LG파워콤, LG데이콤
각각의 고객

But! 3사를 다 이용하지 않는 고객!


지속적인 가입자 확보 중요! 유, 무선 가입자의 결합을 확대!

‘온 국민은요’
(LG U+의 가족 할인 제도)

이용하는 가족 가입자.


요금제가 저렴한 편
(표준 요금제 11900원(1.8원/1초))

이동통신 업계의 1위라는 훌륭한 브랜드 입지
지속적인 가입자의 수 1위
여러 회사와의 제휴로 가장 다양한 혜택을 줌.



독특한 CF에서 사람들에게 큰 인상을 줌
3사중 가장 잘 구축된 wifi망
새로운 데이터 통신망인 4G의 선두주자.



참고문헌
http://www.lguplus.com/

http://www.sktelecom.com/

www.olleh.com/
http://www.hankyung.com/
http://www.donga.com/
http://www.mt.co.kr/
http://www.mk.co.kr/
http://www.edaily.co.kr/
http://www.asiae.co.kr/
http://www.fn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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