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SNS를 활용한 사이트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현 상태


2. 국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의 문제점


3.개선, 보완

- 간편성, 심플함(벤치마킹)

- 새로운 수익 모델 창출

- 글로벌화

- 개방성, 접근성


4. 결론(수치적 조사)
본문내용
2. 국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의 문제점

 참신한 수익 모델 부재

트위터의 탄탄한 성장을 지켜보면서 가능성을 확인한 국내 벤처인들이 SNS로 몰리고 있으나 서비스 업체가 빠르게 늘어나는 것에 비해 성장세는 아직 저조한 수준이다. 2008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미니로그의 경우 오픈 당시에는 화제를 모았지만 회원 수는 10만 명에도 못 미치고 있고, 싸이월드 이후 2세대 SNS로 주목받았던 링크나우, 피플2도 비슷한 상황에 처해 있다. 피플2의 경우 수익모델 부재로 어려움을 겪다가 2009년 초 사이트를 폐쇄하기에 이르렀다. 링크나우도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로 차별화하고 있지만 가입자가 미미한 수준이다. 이는 차별화한 경쟁력과 수익모델을 확립하는데 실패하면서 대다수 SNS가 꽃을 피우기도 전에 어려움에 봉착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존재하고 있는 국내 SNS 서비스는 진부한 수익 모델을 가지고 있다. 수 년동안 국내 SNS서비스를 사용한 사용자들에게는 이제 까지 사용해왔던 흥미를 가지고 사용해 왔던 수익 모델 역시 이제는 식상한 수익 모델로 전환 하는 시기인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정보를 공유하는 카페이다. 2012년 다음의 우수카페로도 선정되었으니 이곳에 우리 11조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제휴하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http://cafe.daum.net/eatmicle빨간색 동그라미로 표시된 음식관련홍보외식업체에 홍보를 하는 것으로 한다.⓷ SNS 이용소셜을 이용한 한정판매(쿠폰 형식), 회원 가입 권유, 쿠폰판매와 촉진- Facebook/Twitter/KakaoTalk사이트의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페이스북과 트위터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게

  • 웹툰시장의 현황과 문제점 및 해외시장 진출전략0k
  • 경영경제연구소-남혜현(2014.5.8.).네이버 라인 4억 2천만 글로벌 개척 순항. zdnetkorea-박훈상(2014.6.7.). ‘웹툰, 한류열풍 제3탄’ 동아일보 토요판 커버스토리 -한국콘텐츠진흥원(2014).Vol.12-한국콘텐츠진흥원(2015). 2015년 콘텐츠산업 전망: 2014년 결산 및 2015년 이슈 분석. -한국콘텐츠진흥원(2013). 2013 만화산업백서-DMC MEDIA(2014. 10. 22). 2014년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포털서비스 이용행태 및 포털 광고 태도. Issue & Trend 보고서 -경남일보

  • [태권도승단] 태권도 홍보를 위한 플랫폼(유튜브) 및 SNS(페이스북, 트위트) 활용 방안
  • 태권도승단 태권도 홍보를 위한 플랫폼(유튜브) 및 SNS(페이스북, 트위트) 활용 방안목 차Ⅰ. 서론Ⅱ. 본론1. 태권도의 정의2. 현대의 태권도란3. 태권도의 가치1) 태권도의 교육적 가치2) 태권도의 스포츠적인 가치3) 태권도의 생활체육으로서의 태권도 가치4. 태권도 홍보의 필요성5. 태권도장의 홍보를 통한 경영전략의 필요성6. 미디어 패러다임의 변화7. 플랫폼(유튜브) 및 SNS(페이스북, 트위트)의 특성과 스포츠의 관계8. 태권도 홍보에 있어

  • 전자무역론2공통 전자무역의 개념과 발전방향에 대해 기술하시오 미국과 중국의 전자무역 현황을 찾아 정리하시오0k
  • ,” 한국국제경영관리학회 추계학술발표회, 2000. 11.-산업자원부 무역정책과, 정부의 전자무역(e-Trade) 육성정책, 2005.-이남구, 전순환, 조원길, 디지털시대 세계무역, 무역경영사, 2001.-최용록, 전자상거래와 e-비즈니스개론, 두남출판사, 2003.-안지홍, 사이버무역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통산정보학회,『통상정보연구』, 제3권, 제1호, 2001. 6.-홍석우, “글로벌시대의 전자무역 활성화 방안,글로벌시대의 전자무역활성화 방안

  • 소셜네트워크 SNS -개념, 탄생배경, 트위터, 페이스북 성공전략
  • 활용도와 중요도(1) 정보에 대한 요구(2) 관계에 대한 요구(3) 지원에 대한 요구 3) SNS 도입을 하려는 공공 조직 노하우, 혹은 일련의 지침을 제시(1) 내부 인식이 중요하다.(2) 내부 가이드 마련이 필요하다.(3) 기존 자원을 연동하라.(4) 소셜미디어 도입을 적극 홍보하라.4) 공공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도입방안4. SNS의 최신 동향과 전망1) SNS의 최신 동향(1) 모바일 SNS (2) 위치기반 SNS (3) SNG 2) SNS의 전망Ⅲ. 결 론1.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SNS를 사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