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략적 측면에서의 콜센터의 역할과 개선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 고객접점채널로서의 콜센터
■ 서비스 전략적인 측면에서 콜센터의 역할
■ 기업 경영 측면에서의 콜센터 역할 변화
- 본문내용
-
■ 서비스 전략적인 측면에서 콜센터의 역할
우리가 흔히 말하는 서비스란 무엇인가? 흔히 판매를 위해 제공되거나 상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준비되는 제반활동, 편익 또는 만족이라고 정의한다. 과거의 경우처럼 수요가 공급을 따라가지 못할 때의 상황에서는 별다른 서비스 전략이나 마케팅 활동 없이도 물건이나 상품은 잘 팔려나갔다. 경우는 다르지만 공급이 수요를 따라잡는 상황 하에서는 상품중심(Product-oriented)마케팅과 서비스 전략 그리고 상품중심의 프로세스, 조직, 정보관리가 가장 중요한 가치이자 트렌드였다. 그러나 서두에서 기술한 바와 같이 기존 환경의 변화와 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