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환경론] 복합쇼핑몰의 장,단점과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정의
2. 등장배경
3. 성장과정
4. 현황/이슈
5. 복합쇼핑몰의 장·단점
6. 복합쇼핑몰의 미래
- 본문내용
-
2009년 9월 오픈한 경방 타임스퀘어는 강력한 콘텐츠 라인을 구성했다. 백화점, 대형마트는 물론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아모리스 컨밴션 등 상업, 비즈니스, 레저, 극장 기타 오락시설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중무장한 것. 방문객수가 점차 늘어 주말에만 30만 명이 넘는 인파가 몰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지도 상승으로 지방고객과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이 급증했다고 한다. 오창룔 타임스퀘어 기획이사는 “지난해 9월 오픈 이래 방문객수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켰던 것과 패션, F&B, 소프트웨어 매장 등을 적절하게 배치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타임스퀘어에 입정함 신세계 영등포점 역시 오픈 첫 달 45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쇼핑센터 입점으로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추세라면 연매출 규모가 4,000억 원을 넘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타임스퀘어의 패션부문 역시 ‘자라’, ‘유니클로’ 등 SPA브랜드와 ‘TNGT', '빈폴 유클렛’과 같은 브
- 참고문헌
-
자료출처
http://blog.naver.com/stussy9505?Redirect=Log&logNo=60021960050
http://news.joinsland.com/total/read.asp?pno=81753
http://cafe.naver.com/retailzin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199&
http://blog.naver.com/boa_ll?Redirect=Log&logNo=150108165721
http://2003mania.blog.me/90018652106
http://biz4biz.tistory.com/113
http://blog.naver.com/keanujy?Redirect=Log&logNo=110093595902
http://blog.naver.com/naturally2?Redirect=Log&logNo=120097185206
http://www.kreaa.org/data/vol16-3/16-3-8.pdf?PHPSESSID=3150656f2941e1cefb073612980cc31b&PHPSESSID=3dd5a55464c0607bb83024dad6507b48
http://www.shinsegae.com/store/servicerounge/servicerounge.jsp?storeCode=D09&kind=B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1&idxno=438701
http://cafe.naver.com/uplan.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508&
http://daegustadiummall.net/
http://www.7valley.co.kr/
http://www.lottemall.co.kr/index.jsp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1&idxno=433390
http://www.dubuweb.com/web/news/read.php?ncd=1360037&ndate=20100107&ctgr=60500000&np=11
http://cafe.naver.com/uplan.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3508&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09042010095621989&nvr=y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09041715013813606&nvr=y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0910/e2009101518514047670.htm
김영호, 우리나라에서 복합쇼핑몰이 성공하려면, 마케팅, 2010.9
유통 패러다임 - 복합 쇼핑센터의 등장 쇼핑 아닌 몰링이 온다, 패션채널 2010.
자료평가
- 정말 잘 정리된 레포트였습니다. 제가 찾는 내용 외에도 많은 내용을 얻어갈수있어 좋았습니다
- 159797***
(2019.11.24 23:19: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