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베네통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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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자료는 이탈리아 의류업체인 베네통의 광고의 특징과 베네통의 슬로건을 비롯하여 베네통 광고의 긍정적 평가와 부정적 평가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으며, 베네통 광고의 시사점을 제시하고 다양한 베네통 광고의 사례를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목차
1. 광고는 시대상을 반영한다.

2. 베네통의 슬로건(United Colors of Benetton)

3. 베네통 광고의 긍정적인 평가

4. 베네통 광고의 부정적인 평가

5. 베네통 광고의 시사점

6. 베네통의 광고
본문내용
[베네통 광고의 긍정적인 평가]

다시 말해, 베네통은 사회적인 이슈를 광고소재로 활용하면서 그 광고 자체가 사회적 이슈가 되는 선순환의 덕을 톡톡히 본 셈이다.
수많은 광고들 속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광고를 만들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때문에 새로운 소재를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보다 이미 사회적인 이슈가 되어 소비자들이 많이 인지하고 있는 인물이나 사건을 소재로 활용한다면 광고의 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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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베네통 BENETTON광고 경영분석
  • 베네통Visual Scandal대조효과(contrast effect)감성 소구광고기법Concept & SloganConcept : “ United color ”Slogan : “ 색의 통합 ”Design=> 색상을 중시하고 강한 개성을 부각토탈 패션 코디네이션 브랜드를 자칭하는 베네통의 컨셉은 이탈리아의 감각적 디자인과 강렬한 색상에 있다. => 기능과 패션의 조화로 고급브랜드 이미지 강조=> 발랄한색상과 차별화된 소재로 심플한 스타일 표현 => 밝고 발랄한 색상 배합으로 칼라 코디네이션 브랜드로서        

  • [패션디자인] 패션 브랜드 `베네통` 프로모션 전략
  • 베네통 그룹 설립(루치아노 베네통, 줄리아나 베네통, 길베르토 베네카를로 베네통 → 이탈리아의 작은 가족기업으로 시작)1969년 - 최초의 파리 매장과 함께 국경을 초월하는 베네통 사업 실시1970년대 - 개성과 유연성, 혁신을 추구하는 차별화된 사업모델 구축1979년 - 미국 등 국외로 사업 확장 1980년대 - 다양한 분야로 사업 영역 확대 1984년 - 올리비에르 토스카니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발탁 사회적인 이슈를 파격적인 광고로 제작하여 독특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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