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ony)의 경영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SONY의 가치창조 프로세스를 도식화하였으며, 기본적인 SONY에 대한 소개를 비롯하여 SONY 환경경영에 관한 내용을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목차
소니(Sony)의 경영 전략

1. SONY CI 어원
2. SONY 기업소개
3. SONY 역사
4. SONY 기업이념
5. SONY 가치 프로세스
6. SONY 환경경영
본문내용
2. SONY history…

전기 밥통은 소니의 설립자들에 의한 최초의 아이디어 상품들 중 하나였다. 이후에도 세계 최초의 트랜지스터 라디오가 1955년에 개발되었으며, 뒤를 이어 Trinitron color TV(1968),Walkman personal stereo(1979), DVD player(1997) 그리고 Memory Stick(1998)과 같은 많은 혁명적인 제품들이 개발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니 sony 국제경영전략
  • 목 차1. SONY 소개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1(1) 브랜드의 기원과 로고(2) 설립배경(3) 연혁(4) 사업부문2. 경영이념 및 지침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2(1) 경영이념(2) 경영지침3. 경영전략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44. 4P & SWOT 분석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8(1) 4P(2) SWOT 분석5. 경쟁사와의 비교 - 삼성전자ㆍㆍㆍㆍㆍㆍㆍ12(1) 핵심역량사업의 균형적 발전(2) 높은 위기의식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리더십6. 소니의 위기와 극복ㆍㆍㆍ

  • Apple vs Sony 수직적 통합 전략비교 애플의 성공 소니의 실패
  • 경영기법을 그대로 적용2서로 다른 조직 간 통합 실패3타 기업 제품에 대한 배타성 →소비자의 불편함 유발SONY의 수직적 통합의 문제점비디오시장의 VHS vs 베타 표준화싸움에서 패배한 소니는 수직통합 전략으로 컨텐츠시장(영화사,음악 회사)를 매수 했지만 또다시 mp3 vs ATRAC파일 표준화 싸움에서 패배하는 두번의 실수를 반복 SONY의 수직적 통합 전략의 문제점인력 구조조정 없이 수직적 통합 시행: 컨텐츠 부문에 있어서 상대적으로 전문성,

  • [경영전략사례, 경영전략, 현대자동차, 소니, P&G, 은행]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사례, P&G의 경영전략 사례, 소니(SONY)의 경영전략 사례, 아시아지역 은행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
  •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사례, P&G의 경영전략 사례, 소니(SONY)의 경영전략 사례, 아시아지역 은행의 경영전략 사례 분석Ⅰ.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사례1. STP1) Segmenting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1) Product 2) Price3) Place 4) Promotion Ⅱ. P&G의 경영전략 사례1. 경영이념(PURPOSE)2. 핵심 가치(Core values)1) P&G 사원2) 리더쉽3) 주인의식4) 정직성5) 승리에 대한 열정6) 상호신뢰3. 실천이념1) 모든 개인을 존중한다2) 회사와 개인은 공동의 이익을 추구

  • [국제경영] [국제경영학]소니(Sony) 기업분석 및 글로벌 경영전략(A+리포트)
  • - 목 차 -1) 소니사의 개요① 소니의 역사② 소니의 경영지침③ 소니의 경영이념2) Management① 사업분야② 現 매출추세③ CEO의 교체3) 소니의 CEO 리더십 비교4) 영상미디어 사업 분석① 영화사 합병 인수② 방송/네트워크 사업으로의 확장③ 하드웨어 (영상)5) 게임 사업 분석①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SCE)②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SCE)의 전략③ 하드웨어 (게임)6) 음악 사업 분석 ① 거대 음반사의 합병. 日 소니 - 獨 BMG 음반② 소니의

  • [국제경영전략] SONY KOREA 소니코리아 전략분석
  • 소니 코리아의 주력 제품은 광학엔진과 와이드 XGA급 LCD 패널을 사용해 16:9 와이드 영상을 고해상도로 완벽히 재현한 뉴그랜드 베가TV 및 500만화소 시대를 개척한 디지털카메라 DSC-W1를 주력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3) 소니 코리아의 경쟁전략 - Sony Korea의 Localization Sony Korea은 다국적 기업의 현지 법인으로서, Sony Korea의 경쟁전략은 현지화로서 현지 실정에 맞는 커스터마이징 중심의 경영전략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하는 전략을 의미한다. 소니 코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