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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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선정동기

기업소개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분석

마케팅 성과


본문내용
유한킴벌리를 선택한 이유

처음 이 회사 광고를 봤을 때, 자연 친화적이고 공익적인 소재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해 좋은 기업 마케팅이 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어 이 기업을 선택하게 되었다.

유한킴벌리에 대해…

➀ 유한킴벌리란??
1970년 3월 산업용·가정용 지류 제품과 이와 관련된 제품 생산 및 판매, 제지기술 용역사업을 목적으로 설립하였다. 1984년`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을 시작하였고, 1987년 11월 경영혁신운동 QMP를 도입하였다. 1999년 4월 안양공장이 `환경친화기업`으로 지정되었고, 1999년 10월 김천공장이 `1999년 에너지절약 우수 사업장`으로 선정되었다. 이어 2000년 8월에는 물류부문 차량위치 자동추적시스템을 도입하였다. 2001년 3월 디지털 날염(DTP) 사업을 출범하였고, 2002년 10월 건설교통부와 한국물류협회, 매일경제신문이 공동 주관하는 제10회 대한민국 물류대상 단체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였다. 2005년 하기스 매직팬티 아기기저귀를 출시하였고 2007년 그린 핑거 화장품을 출시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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