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독후감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책을 읽고 난후에 그 책에서 독자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뭔가를 깊이 생각하고 내가 책의 주인공일 때 어떤 자세로 처신할 것인가를 생각하면서 음미한다면 훨씬 좋은 결과 가 나올 것이다. 즉 책을 읽고 난 후에 그 책에서 느낀 소감을 적는 것을 독후감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독후감은 책의 내용이나 줄거리를 요약해서 적은 것이 아니다. 어디가지나 책을 읽고 난 뒤의 마음의 움직임을 현실에 비추어 솔직하게 적은 것이 독후감이다. 책의 내용을 마음속에 받아들여 깊이 이해하고 내용에 대한 자기의 생각이나 비판을 새로운 이야기로 쓰는 것이다. 따라서 그렇게 쓰자면 먼저 책을 읽을 때, 내용과 줄거리를 따지면서 읽어야 한다.
생략이 가능하나 특별히 추천 받아 읽는 책이거나 어떤 동기에서 이 책을 읽게 되었다는 점을 밝히면 제3자는 책을 읽고 싶은 마음이 더 들 것이다. 감동 받는 대목, 대강의 줄거리, 교훈적인 말, 의문 점 등 책의 스토리를 요약하는 것이다. 주인공과의 대화, 작가에게 하고 싶은 질문도 쓸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심리학개론]1자기분석 나는 누구인가2 심리학 관련 도서 독후감 중 택 1
  • 때문에 그러한 현상이 발생하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 나는 이 책을 5개월여 전에 읽었었는데 독후감을 쓰기위해 다시 읽었다. 역시 다시 읽어도 읽을 가치가 있는 책인 것 같다. 내가 이 책을 이렇게 독후감으로 써보니 이 책의 내용이 내 머릿속에 요약도 되고 남에게 이 책에 대해서 소개해 줄 수도 있어 좋았다. 그리고 친구들 몇 명은 내신감도 생겼다. 본 레포트는 참고용으로 제작된 것입니다.수정 없이 제출할 경우 0점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독후감 지도교육제도 개선 - 교과서 탈퇴, 과다한 교과서 수학생들에게 적합한 도서의 출판시청각매체의 활성화도서구입 예산 확보단편적이고 즉흥적인 행정에서 벗어난 시책 마련교원연수 교육과정에 독서교육 과목 필수로 지정원전에의 충실지역도서관의 균형있는 설치 및 학교와의 연계창의적 논술문 경시대회의 개최 - 독서의 생활화자유교양으로서의 독서경력에 대한 자격증제도평가방법 개선 - 서술식으로 전환독서록의 활용읽기 자

  • [인사관리] 신입사원교육과정의 현실
  • 변신해야 될 것이다. 그 꿈은 내가 맡게 되는 일을 통해 구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테스트해보는 과정이 신입사원 교육일 것이다. 신입사원 교육에 대한 이러한 발상의 전환은 과거 신입사원 교육을 해당기업이 추구하는 기업비전과 전략, 핵심가치와 문화를 일방적으로 전수하고 이에 맞지 않는 사람은 나가도 된다는 식의 접근에서 상당히 발전된 인식의 전환이라고 볼 수 있다. 회사가 개인을 선택하는 시대에서 개인이 회사를 선택하는 평생직장에

  • 교보문고의 마케팅전략 분석
  • 레포트에서 언급한 것과 마찬가지로 인터넷시장에서의 교보문고는 아직 밀리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교보문고의 마케팅전략의 초점은 단순히 단기적 효과를 누리기 위함 보다는 장기적인 성과에 있었다. 온오프라인의 통합은 어떤 경쟁사에서도 시도할 수 없는 커다란 강점이었다. 이에 교보문고는 온오프라인의 통합서비스 구축에 큰비중을 두고 있었으며, 이것은 앞으로 교보문고를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최고의 승자가 되게 하는, 경영목적

  • [경영학] 7 사람의 베스트 CEO
  • 변신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전문 지식 및 기술력에 투자하였다. 그는 “아이디어의 출처를 가리지 않고 배울만한 내용이면 무엇이든 흡수하는 학습 조직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 하였다. 이런 학습의 관점에서 빌 게이츠는 “아는 것이 힘이다. 모든 직원들의 지식을 이용하기 위해 지식 기반의 조직을 구축해야 한다.”고 강조하엿고 샘 윌튼은 “비전을 유지하면서 세계 최고의 기업을 만들기 위해서는 경쟁자에게 배우는 마인드를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