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사업] 관광여가사업의 특성과 추세 및 투자관리와 윤리, 여가사업의 유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목차
-
목차
* 여가사업
Ⅰ. 사업
Ⅱ. 관광여가사업의 특성
Ⅲ. 기업가정신
Ⅳ. 관광여가사업의 추세
Ⅴ. 여가사업의 유형
Ⅵ. 관광여가사업 투자관리
Ⅶ. 사업운영 준비 및 시설관리
Ⅷ. 관광여가사업의 윤리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여가사업
I. 사업
사업이란 간이식당 등을 말하기도 하고, 햄버거 체인점이나 철강 플랜
트를 말하기도 한다. 또한 은행과 광고대행사, 할인점, 구두수선점, 운송
사멉, 스키강좌 등을 말하기도 한다.
사전에서 사업은 상업을 의미한다. 어떠한 사회체계 내에서도 필요한
상품의 생산과 배분이 있게 마련이다. 어떤 상품은 생존을 위해 필요하
고, 어떤 것들은 유용한 것으로 생각되며, 일부는 유용성이 의문시되기는
하지만 요구된다.
공공부문 또는 정부는 기본적이고 필수적이며 정부소유자원을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하고 분배한다. 도로, 공원 등의 기반시설이
그 예이다. 공공부문의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재료와 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