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및 모바일광고 시장 현황 및 분석(2011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2010년 온라인 광고 시장 분석
1-1. 해외 시장 규모
1-2. 국내 시장 규모
- 온라인 광고 시장
- 전체 광고 시장

2. 2011년 온라인 광고 시장 전망
2-1. 온라인 광고 전체 시장 전망
2-2. 온라인 시장 이슈 및 전망

3. 2011년 모바일 광고 시장 전망
3-1.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3-2. 모바일 광고 시장 전망

4. 2011년 IP-TV 광고 시장 전망
4-1.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4-2. 모바일 광고 시장 전망
본문내용
2010년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 분석
► 2010년에 약 1조 6천억 원으로 전체 광고 시장의 약 20% 점유
► 2009년 부진한 성장 대비 2010년은 22.5% 성장 예상
► 2월 동계올림픽, 6월 지방 선거, 월드컵 등 Big Event가 호재로 작용하여, 온라인광고 시장의 성장을 견인
► 검색 광고 – 약 1조 179억원, 디스플레이 광고 – 약 5,656억원  전년 대비 22.5% 성장
출처 :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참고문헌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  PwC 발표 보고서
인터넷마케팅협회 보고서
제일기획 보고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 Ⅱ. 연구배경 1. 인터넷 포털 산업 현황2. UCC 관련 연구2.1 UCC 발달배경2.2 포털 동영상 UCC의 전략Ⅲ. 현황 및 상황 1.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의 현황1.1 연혁1.2 2008년 3분기 실적1.3 사업현황2. 네이버와의 경쟁상황2.1 재무비율 2.2 재무 비교분석2.3 종합적 비율분석(평점)Ⅳ. 분석내용1. 다음의 비즈니스 환경1.1 전통적 포털 서비스에서의 경쟁1.2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에서의 경쟁1.3 온라인 쇼핑 서비스에서의 경쟁2. 비즈니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온라인 쇼핑몰들은 모바일 몰 구축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으며 모바일 전문몰을 구축한 쇼핑몰의 수는 1년 새 약 2배가량 증가했다. 소비자의 이용 현황 또한 같은 기간 주문된 건수 역시 8.4배 증가해 활성화가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온라인쇼핑협회에 따르면 모바일 쇼핑 시장 규모는 400억원이라고 전망했지만, 실제 시장 규모는 1,000억원을 훨씬 넘을 것으로 예상되었다. 오픈마켓 11번가는 작년 2월 거래액 18억 5000만원에서 7월에는 60억

  • [경영정보] 한미일 SNS 서비스 비교 분석
  • 분석1/24/2011한국미국일본주요업체싸이월드, 피플투, 링크나우, 토씨 등Facebook, MySpace, Twitter, Hi5 등GREE, mixi, MOBAGE town 등이용층10~30대가주 고객다양한 연령층다양한 서비스 존재다양한 연령층다양한 서비스 존재특성도토리 수익모델모바일 SNS 弱개방 준비 미흡비즈니스 차원SNS 활발(Linkedin)개방형 플랫폼모바일 SNS 강세폐쇄적 운영모델08년 이후 정체3. 결론 및 시사점303. 결론 및 시사점– 확대되는 SNS 세계시장 vs 정체된 한국한국

  • [MIS] 인터넷 전화의 발전과 전망
  • 및 참고문헌>전화국 번호DNS(Domain Name System)은네트워크에서 도메인이나 호스트 이름을 숫자로 된 IP 주소로 해석해주는 네트워크 서비스이다.게이트웨이는 두개 이상의 이질적인 망을 연결시키는 개체(entity)이다.

  • [창업계획서] 스마트폰 이벤트 어플리케이션-인포테인먼트 서비스 사업계획서
  • < 목 차 >1. Executive Summary2. 창업 개발 사업 개요가. 창업 동기나. 창업 아이템 내용 및 특성 다. SWOT 분석3. 인력 구조4. 시장 분석 및 경쟁자 분석가. STP 전략 나. 경쟁자 분석 5. 사업화 추진 일정가. 2011년 사업화 추진 일정 나. 향후 5년간 사업 추진 일정 다. 2011년 사업 진행 계획표 및 사업 규모 6. 마케팅 계획가. 주요 마케팅 전략 나. 가격 정책다. 광고 전략 7. 재무 계획가. 예상 수익 나. 초기 예상 비용 다. 손익분기점8. 자금 조달 계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