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광고 및 모바일광고 시장 현황 및 분석(2011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2010년 온라인 광고 시장 분석
1-1. 해외 시장 규모
1-2. 국내 시장 규모
- 온라인 광고 시장
- 전체 광고 시장
2. 2011년 온라인 광고 시장 전망
2-1. 온라인 광고 전체 시장 전망
2-2. 온라인 시장 이슈 및 전망
3. 2011년 모바일 광고 시장 전망
3-1.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3-2. 모바일 광고 시장 전망
4. 2011년 IP-TV 광고 시장 전망
4-1. 모바일 광고 시장 규모
4-2. 모바일 광고 시장 전망
- 본문내용
-
2010년 국내 온라인 광고 시장 분석
► 2010년에 약 1조 6천억 원으로 전체 광고 시장의 약 20% 점유
► 2009년 부진한 성장 대비 2010년은 22.5% 성장 예상
► 2월 동계올림픽, 6월 지방 선거, 월드컵 등 Big Event가 호재로 작용하여, 온라인광고 시장의 성장을 견인
► 검색 광고 – 약 1조 179억원, 디스플레이 광고 – 약 5,656억원 전년 대비 22.5% 성장
출처 :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 참고문헌
-
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 PwC 발표 보고서
인터넷마케팅협회 보고서
제일기획 보고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