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일동후디스.pptx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1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본론
1. 일동후디스 품질관리
2. 품질관리 불량 사례
Ⅲ결론
1. 개선방향
2. 느낀점
- 본문내용
-
산양유아식 – 끝없는 연구 고품질 청정 분유 개발」
친환경 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국내 최초의 한국형 종합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친환경 청정분유의 효시가 된 트루맘, 뉴클래스, 산양분유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는 등 지난 40여 년간 끊임없는 품질 개선을 통해 유아식의 품질을 선도해왔다.일동후디스의 대표 브랜드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세계적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든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으로 체험해본 엄마들의 입소문을 통해 프리미엄 분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특히 모유처럼 A1-β 카제인이 없는 천연 A2 Milk일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 유단백 알레르기나 소화 장애의 염려가 적다. 또 산양유아식은 기능성 모유성분이 천연으로 함유되어 있으며, 엽산, 철분, 비타민B12, DHA, 타우린 등 필수 영양성분을 빈틈없이 보강해 소화흡수나 알레르기가 염려되는 아기들을 위한 모유 대용식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듣는다.이처럼 일동후디스가 소비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한 결과 국내 최초로 유아식 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으면서 한국능률협회 선정 유아식 부문에서 식품안전경영대상과 친환경 기업대상을 수상하는 등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건강식품, 인터넷 비즈니스로 사업 다각화와 함께 우수한 품질로 고객감동, 고객만족을 최우선 실천하는 최고의 종합 식품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1082호 [경제] (2010-05-1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