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론] 남성캐주얼 시장과 브랜드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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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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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남성캐주얼 시장 현황 및 특징
2.브랜드 포지셔닝 & 소개
3.이슈 브랜드 & 성공 브랜드 & 실패브랜드
4.매장조사
5. MEGA VS REAL
6. 느낀 점
- 본문내용
-
3.어번 캐주얼의 등장
- 남성복시장의 새로운 Trend
- 수트 ->세미 캐주얼
- 20~30대 초반 젊은 감성
- 올드 해진 남성 캐릭터 시장의 세대교체
컨셉 : 지오지아는 이태리어로 개성강한 신세대 남자(zio)와 여자(zia)를 총칭하는 의미로,
유니크한 감성과 차별된 디테일을 추구하는 젊은 감성의 브랜드
타겟 :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며 역동적인 마인드와 센서티브한 감성을 소유한 소비
main : 25~32세 / sub1 : 33~36세 / sub2 : 20~24세
아이템 가격대 : 재킷 15~20만원대/ 셔츠 7만원 / 니트와 가디건 10만원대 / 팬츠 10만원대
컨셉 : Tranditional한 감성과 다양한 denim과의 cross match, 모던한 느낌과 빈티지한 느낌의 mixethnic한 액세서리의 적극적인 활용으로 코디네이션에 다양성 부여
타켓 : 18세~23세의 젊은 층
매장 : 서울은 롯데 백화점에 단독 입점. 전국10개 매장
아이템 가격대 : 자켓 10만원 중 후반/ 셔츠 8만원~10만원초반 / 팬츠 10만원~13만원
2. 지오지아(ZIOZIA)
- 지난달 전년대비 40% 신장한 110억원의 매출 달성
-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는 ITEM
: 테일러드 핏의 네이비 코트와 카멜 컬러의 울 재킷
- 2010년 8월 명동점 리뉴얼 -> 매출 2억원 이상
그 외 .. 롯데백화점 본점 / 잠실점 / 신세계 경기점
: 3억원 이상
롯데 김해아울렛 / 강남점
: 2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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