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과 길거리응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미지가 많은 ppt자료 입니다.
목차
월드컵의 정의
길거리응원 주요 장소
분위기
월드컵 길거리 응원 한것 좋은점
한국 길거리 응원 한것 특별한점
부정적인 점
다른 나라 비해서
본문내용
국가 대표팀을 응원하면서 사람들이
하나 될것처럼 기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구 월드컵 경기장의 사후 활용방안 수익사업 추진을 중심으로
  • 월드컵 경기장 관리재단에 의한 운영 및 관리제 5절 공익성과 수익성 조화 위한 대구시와 민간업체간 win-win전략 마련제 5장 결론참고문헌제 1장 서 론‘대~한민국!!’ 지난 2002년 인류 최대의 스포츠 제전이라고 하는 월드컵에서 우리나라는 4강 신화, 지역과 계층을 초월한 700만 길거리응원단의 새로운 응원문화 창조, IT 강국 이미지 부각 등과 같은 성과를 거둠으로써 ‘KOREA라는 브랜드 가치의 수직 상승은 물론 국운 융성의 전기를 마련하였다. 하

  • [미디어 스포츠] 월드컵 응원녀에 대한 분석
  • 월드컵 응원녀생길 수밖에 없었다목 차Ⅰ. 서 론-월드컵 응원녀의 현황과 단점Ⅱ. 본론1. 스포츠의 역사적 발전과정1) 과거 스포츠와 여성2) 자유주의 페미니즘과 세계대전3) 산업혁명과 섹슈얼리티2. 길거리 응원1) 길거리 응원의 유래와 특징2) 응원녀의 탄생3. 미디어와 기업의 영향력1) 미디어의 응원녀 이용사례2) 기업의 응원녀 이용사례4. 소비문화5. Reverse-Agenda SettingⅢ. 결론Ⅰ. 서 론2002년 월드컵 기간 동안 이전 월드컵에선 큰 관심을

  • 월드컵과 매스미디어
  • 월드컵을 통해 우리나라는 온 국민이 하나가 되어 길거리까지 나와 우리나라 축구팀을 응원하는 자발적 열정을 가진 나라, 그러면서도 질서정연하고 뒤처리 까지 깨끗이 하는 높은 선진 시민 수준을 가진 나라, IMF를 딛고 일어서서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계속해서 경제적 도약을 하고 있는 나라, IT산업의 강국 등 기존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어버리고 세계속의 한국을 당당하게 알린 좋은 계기가 되었다.홍콩에서는 한국은 월드컵대회에서 4강 진출 위

  • 월드컵과 미디어
  • 월드컵우선 청소년문화와 기성세대문화 간의 관계를 볼 때 기성세대문화는 주로 문화적 토대 및 정체성 유지와 강화 등의 부분에서 주류로서의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는 반면, 청소년문화는 현재까지의 경우 대중매체를 중심으로 한 문화 및 상품소비에 있어 주류의 위치를 담당해 왔다고 볼 수 있다. 그러나 이번 월드컵을 계기로 길거리응원문화를 주도한 청소년 및 젊은 세대의 문화는 그 역할의 영역이 세대와 성별의 벽을 뛰어넘는 곳으로까지

  • [동서사상과문화] 우리나라 축구문화를 통한 한국인의 문화성향에 관한 분석
  • 2002년 한일 월드컵 아시아 최초의 월드컵이자 최초의 두 나라에서 치러지는 월드컵, 그러한 월드컵에서 우리나라는 4강이라는 역대 최고의 성적과 엄청난 스포라이트를 받았다. 선수들의 투지도 놀라웠지만 12번째 선수 붉은 악마라는 응원단에 초점이 맞춰졌다. 경기를 할 때마다 길거리 응원을 보여주며 한민족의 놀라운 기상을 보여주었다. 또한 엄청난 수의 증가와 응원 후의 놀라운 일종의 뒷마무리로 세계를 놀라게 하였다. 응원이 끝나자 붉은 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