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론] 전통주 시장현황과 경쟁기업-국순당, 배상면주가, 이동주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전통주 알기!!!

1. 전통주 파헤치기

2. 만담꾼의 술 이야기

3. 전통주 시장상황과
경쟁구조


우리 기업이 최고!!!
1. 국순당

2. 배상면주가

3. 이동주조
본문내용
말수가 많아지고 몸 동작이 커진다.

무조건 잔다.

운다. 혹은 스킨십을 자주 한다.

싸운다. 혹은 노래를 부른다.

그다지 변화가 없는 편이다.


주천강 설화

양반이 잔을 들이대면 청주가, 평민이 잔을

들이대면 탁주가 솟았느니라.

국순당 횡성공장은 주천강 설화가 살아숨쉬

는 주천강 근처에 위치
숭례문 (남대문) 와인

프랑스에서 2대째 와이너리를 운영중인 32살의 젊은

사장 게즈는 관광차 들러 매료됐던 한국의 국보인 숭

례문이 화재로 전소된 사실을 접하고 안타까움에 20

09년부터 숭례문 와인을 생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의 주류산업분석 -마케팅 전략
  • 경쟁심도 Ⅲ. 마케팅믹스전략 1) 제품전략 2) 가격전략 3) 유통전략 4) 촉진전략 Ⅳ. 결론 Ⅴ. 참고문헌 Ⅰ. 서론 - 국순당1. 기업소개국순당은 백세주의 시판 초기, 외곽지역의 음식점을 찾아다니며 개별적인 공략을 하는 게릴라 마케팅을 비롯해 업소별로 차림표, 메뉴판을 제공하는 맞춤형 마케팅,전국 80여 개의 도매점 운영을 독특한 마케팅과 저도주시장의 확대에 힘입어 현재 전통주 시장의 2/3이상을 점유하고 있다.백세주는 단일품목으로

  • [마케팅전략론] 국순당
  • R E P O R T목 차1. 서 론 (1) 기업선정이유(2) 막걸리 시장현황(3) 기업소개 및 기업현황2. 본 론(1) SWOT 분석(2) STP 전략(3) 4P 전략(4) 현시점의 한계점3. 결 론 (1) 새로운 마케팅 대안 제시및 향후 STP설정(2) 개선후 생기는 문제점(3) 결론 및 느낀점4. 참고자료1.서론(1)기업선정 이유 국순당은 과거 백세주로 일찍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한 막걸리 회사의 선두기업 이다.독자적인 탁월한 마케팅 능력을 기반으로 하여 현재의 막걸리 시장의 트렌드

  • [경영전략] 대구탁주 분석 및 전략
  • 배상면주가 산사춘은 뒤를 이으며 전통주 확산에 큰 기여를 했다. 최근 주목되고 있는 전통주인 막걸리는 2008년 해외시장에 442만 달러 수출을 기록해 1년만에 50%이상 성장하였으며, 저렴한 가격과 건강상의 이유로 일본에서는 큰 인기를 누리는 등 국내와 해외에서 주목 받고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양조장은 (주)서울탁주이며 그 뒤를 (주)국순당이 이어가고 있다.2) 국내 막걸리 시장(1) 마이클 포터의 5요인 분석① 기존기업간의 경쟁강도-

  • 국순당 중소기업성공사례
  • 중소기업 성공사례* 국순당 *과 목 : 중소기업경영론이 름 : 학 번 : < 목 차 >Ⅰ. 서론1. 우리나라 전통주의 기원2. 국내 주류 현황3. 저도주 시장의 추이 변화4. 국내의 약주 시장5. ‘국순당’을 선정한 이유Ⅱ. 본론1. 기업개요2. 회사연혁3. 국순당의 경영철학4. 국순당의 의미와 특징5. 4P 전략6. SWOT 분석7. STP 전략Ⅲ. 결론1.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2. 느낀점3. 자료출처Ⅰ. 서론 1. 우리나라의 전통주의 기원잘익은 과실이 땅에 떨어져 자

  • [국제기업환경] 뉴라운드
  • -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WTO와 GATT 1) GATT의 의의2) WTO의 의의 및 배경 2. 뉴라운드의 의의 및 배경 1) 뉴라운드2) 뉴라운드의 의의3. 뉴라운드의 내용과 대응 1) 그린라운드(GR 환경과 무역)① 그린라운드의 개념② 그린라운드의 전개 방향③ 그린라운드의 국제기업경영환경사례2) 블루라운드(BR 노동조건과 무역)① 블루라운드의 개념② 블루라운드의 전개 방향③ 블루라운드의 국제기업경영환경사례3) 경쟁라운드(CR 경쟁정책과 무역)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