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블고기 브라더스` 두바이 시장 진출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ompany Introduction
2. What is Bulgogi & Bulgogi Brothers
3. Local Country Analysis
4.  Emerging Country Analysis
5. Strategy for entering UAE’s food industry
6. Strategy Implementation
7. Marketing strategy - Promotion
8. Conclusion
본문내용

UAE (United Arab Emirates) - Dubai

Demographic of Dubai

In 2009 - 1,771,000
Asian - 85% of population
 Indian (51%), Pakistani (16%), Bangladeshi (9%), Filipino (3%) and ETC.

 
Language of Dubai

Official language - Arabic
Popular language - English
Others - Urdu, Persian, Hindi, and Chinese by foreign residents.


Religion

Official state religion - Islam
Almost local residences - Islam
Majority of 51% of Indian - Isla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서비스마케팅] 건국대학교병원 의료서비스(외국인환자유치전략)
  •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외국과의 협약을 통해 관계를 확실히 구축해 나가려는 건국대병원에 비하여 서울성모병원은 더 나은 서비스와 시설, 그리고 의료기술의 증진을 꾀하고 있는 듯하다.3. 건국대학교 병원 해외환자 유치 활성화 방안주부 한명희(가명.41)씨는 지난달 친구들과 함께 3박4일 태국으로 의료관광을 다녀온 후 병원내의 부대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씨는 “실제로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놀라지 않을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국제마케팅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목 차Ⅰ. 미니골드 선정동기Ⅱ. 미니골드 기업개요① 연혁 및 수상내역② 미니골드의 경쟁력Ⅲ. 미니골드 프랜차이즈① 가맹점 개설조건② 동질성 유지③ 입지선정조건④ CRM시스템Ⅳ. 진출국가 선정① 태국② 인도③ 일본④ 중국⑤ 점수환산표Ⅴ. 중국의 마케팅 환경① 정치․ 법적환경② 사회․ 문화환경Ⅵ. SWOT 분석 Ⅶ. 중국시장 Entry ModeⅧ. 해외진출 마케팅믹스전략① Product (브랜드네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국제계약과는 다른 해외직접투자의 고유한 특징을 파악하고 그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어야만 미래의 경영자로서 결정을 내리고 다른 사례를 통해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다.김기현 교수님, 해외직접투자 강의 노트 참조노택환: 다국적기업과 직접투자의 경제학 pp. 36~371장 진출동기별 투자유형(1)시장확대형투자수출을 통하여 특정시장국이나 지역시장에 진출하여 어느 정도 시장기반을 구축하게 되면, 한 단계 더 나아가 현지시장 및 인접시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전략으로 공항과 주요 컨벤션도시 부근의 교외지역에 집중 전략 선택. 숙박사업의 경영팀 확장 및 힐튼 및 쉐라톤 등의 호텔로부터 경험 많은 호텔 전문가의 지속적 채용. 기내식 사업부의 대상 항공사가 25개 항공사로 늘어남. 상호의 변경(Hotshoppes -> Marriott Hot shoppes -> Marriott Corporation) 멕시코의 아카풀코의 파라이소 임대호텔을 통해 국제 숙박 사업에 진출1970- 호텔 위탁 경영회사로서의 진입. 암스테르담에 첫 번째 유럽지점 호텔개장. 최대 규모의

  • [국제기업환경론] Marriott호텔(메리어트호텔)의 글로벌진출 전략 및 환경
  • 시장 진입방식 결정요인1) 서비스산업의 특성2) 호텔 산업의 해외진출 유형3) 해외시장 진입방식 결정요인2. 호텔업의 특성3. 메리어트 호텔1) 소개2) 메리어트 숙박 사업 (Marriott Lodging)3) 주요 연혁4) 메리어트의 성장과정(Marriott Process)5) 핵심역량을 이용한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6) 매리어트의 SWOT 분석 (해외 진출 초기 단계-1990년대 초)7) 서비스정신8) 성공비결4. 국가별 진출 사례 ; 경제, 문화를 중심으로1) 벨기에-브뤼셀2) UAE -두바이3) 스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