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해태 비스켓 뷰티스타일(Beauty Style) Rebranding 브랜드 네임 개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프로젝트 배경 및 의의
- 프로젝트 배경
- 프로젝트 의의 및 목표
2.환경분석
- 프리미엄 브랜드란?
- 프리미엄 브랜드의 등장배경
- 시장분석
- 자사분석
- SWOT 분석
- 경쟁사분석
- 자사 브랜드 네임 형태 및 스펙트럼
- 경쟁사분석 : 브랜드 네임 형태
- 경쟁사분석 : 네임 스펙트럼
3.브랜드네임 개발 전략
문제점 분석
컨셉 도출
4.브랜드네임 표현 전략
- 브랜드 컨셉 키워드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네임 개발 방향
5.브랜드네임 선정안
6.Q&A
- 본문내용
-
프리미엄 과자 시장에서 낮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BeautyStyle’
뚜렷한 컨셉과 타겟이 없는 ‘BeautyStyle’ 이라는 BRAND
소비자들은 ‘BeautyStyle’을 보고 프리미엄 과자를 떠올릴 수 없다.
-단어의 결합 기법
Market + O
시장이라는 뜻의 Market과 합성첨가물 Zero를 뜻하는 0
의 합성으로 건강한 먹거리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인명기법
Dr. You
서울대학교 의학박사인 유태우 교수의 이름을 사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에 대한 신뢰감을 주고 있다.
-단어의 결합 기법
Mother + finger
엄마라는 뜻의 Mother 그리고 손가락, 손길 이라는 뜻의 Finger 이 두 단어를 합성하여 엄마의 손길이라는 포근한 이미지를 전달.
-단어의 결합 기법
Break + Meal
쉬다의 Break와 식사의 Meal 두 단어를 합성하여 간식을
의미하고, 나만의 비밀스러운 식사라는 뜻도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 [패션마케팅전략] 자라 ZARA 브랜드 경쟁력 분석
- [마케팅] Art Marketing 아트마케팅
- [생산관리] 자재관리의 의의와 목표 및 내용, 자재관리를 위한 절차(단계)
- [호텔경영론]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분석
- [디지털경영][지식경영][위성방송][품질경영]디지털경영의 유형, 디지털경영의 중요성, 디지털경영의 원칙, 디지털경영의 위성방송, 디지털경영의 품질경영, 디지털경영의 지식경영, 디지털경영의 전략 분석
- 제조업 품질관리성공, 실패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