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카페베네의 광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TP분석
1-1. Segmentation: 전체시장분석을 통한 세분화
1-2. Targeting: Segmentation 자료 바탕으로 한 target 설정
설문 시행, 분석
1-3. Positioning: 주요요인을 기준으로 한 타사와의 비교
2.Advertisement Strategy
광고 대상 / 광고 목적 / 광고 매체 전략 / 광고 Creative 전략
- 본문내용
-
커피전문점시장 규모는 약 6000억 원으로
매년 15~20% 성장하고 있음
해외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선점한 가운데
토종 커피전문점도 급성장 하고 있는 추세임
토종커피전문점은 고품질의 커피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음
앞의 자료를 바탕으로
20대
여성
서울 거주
로 target을 설정,
설문을 시행
시간 : 점심시간을 이용
위치 : 학원과 회사가 밀집한
강남역 근처
표본 : 남녀 총 50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