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카페베네의 광고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P분석
1-1. Segmentation: 전체시장분석을 통한 세분화
1-2. Targeting: Segmentation 자료 바탕으로 한 target 설정
설문 시행, 분석
1-3. Positioning: 주요요인을 기준으로 한 타사와의 비교

2.Advertisement Strategy
광고 대상 / 광고 목적 / 광고 매체 전략 / 광고 Creative 전략
본문내용
커피전문점시장 규모는 약 6000억 원으로
매년 15~20% 성장하고 있음
해외 브랜드가 국내 시장을 선점한 가운데
토종 커피전문점도 급성장 하고 있는 추세임
토종커피전문점은 고품질의 커피를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음

앞의 자료를 바탕으로

20대
여성
서울 거주

로 target을 설정,
설문을 시행

시간 : 점심시간을 이용
위치 : 학원과 회사가 밀집한
강남역 근처
표본 : 남녀 총 50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LooLoo 프랑스 시장 진출 광고
  • 마케팅종합병원백화점등에 무료 설치10일 동안 무료 사용 후 구매결정PPL 마케팅드라마, 영화 등에 협찬하여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감CM Song가전제품 박람회 참가 Chapter 15. 4 Promotion Chapter 2 Chapter 3 Chapter 4LooLoo광고전략 Chapter 3 Chapter 11. 광고목표 Chapter 2 Chapter 4LooLoo인지도 향상의식변화시장 점유율 확대 Chapter 3 Chapter 12. 목표 소비자 Chapter 2 Chapter 4LooLoo프랑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경영전략사례,] 이탈리아 듀오백 성공 사례 분석
  • 광고전략http://www.duoback.co.krPage *1. 광고목표“스포츠 마케팅”“Made by company 강조”1차 목표브랜드 인지도 상승브랜드 차별화2차목표인체공학적 의자를 강조구매의사 촉진Page *2. 표적청중학생을 자녀로 둔 부모님Core target앉아서 일하는 사회인Sub target“인체공학적 의자”, “실용적인 의자”, “건강중시”브랜드 컨셉Page *3.segmentaion편익/세분시장세분시장1추구편익디자인인구통계적 특성20~30대 세분시장3가격10대 학생세분시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SOKEN DVD 광고 분석
  • SOKEN DVD전공: A+ 전공발표일: 0000년00월00일발표자: 000회사명 : SOKEN ELECTRIC CO.,LTD본 사 : 일본 도쿄창업일 : 1974년 6월 1일회 장 : Yasuhiro Nakayama 1. 업 체 소 개2. 광 고 내 용2. 광 고 내 용국 가 : THAILAND 광고주 : SOKEN상 품 : SOKEN DVD제작사 : EURO RSCG FLAGSHIP감독 : Suthon Petchsuwan (태국)같은 정보를 전달하는 비슷한 류의 켐페인광고유명 영화를 들어 주위를 끈 뒤 이야기하고자 하는 내용을 대화형식의 과장,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Double A 더블에이 광고 분석
  • Double A 전공: A+ 받자발표일:0000년00월00일발표자: 홍 길 동Double A회사 : 어드밴스 어그로(advance agro)국가 : 태국주요사업 : 복사용지, 펄프, 전력발전소 등진출국가 : 동남아,유럽 복사용지 시장진출2002년 한국 진출 TV광고를 통해 브랜드 확장카피센터 프랜차이즈 사업 진행 D o u b l e A ***광 고 전 략Segmentation복사용지 시장 B2C Targeting복사를 많이 하는 소비자Positioning용지가 걸리지 않는다복사 품질이 좋다D o u b l e A ***How To SayNo jam, No St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산타페 해외시장 광고
  • 산타페 광고 SANTAFE기업소개현대자동차CEO : 정몽구 회장5대 글로벌 전략1.상품경쟁력 강화2.현지화 전략3.브랜드가치 향상4.지속가능 경영 체제 구축5.글로벌 경영 혁신 추진사업망미국생산법인(HMMA)인도생산법인중국생산법인(북경현대기차)터키생산법인SANTAFE 소개.안정감과 볼륨감이 조화를 이룸.내장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고객의 개성 표현.여유있는 실내 공간.주차 및 코너링 시 운전편의성 높임.새로운 안전 및 편의장비 구비.SANTAFE 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