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 현황과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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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ocial Commerce 무엇인가?
2.Social Network Service
3.SNS 와 Commerce의 결합
4.소셜커머스의 구조
5.Model - Social Link
6.Model – Offline Link
7.현황과 전망
8.출처
본문내용
소셜링크형 보다 적극적인 방식

커머스 사이트 내에서 소셜네트워크 기능 구현 방식
- 소셜 플러그인을 적용하여 구축.
-커머스 사이트에서 이뤄지는 소비자의 구매, 평가, 리뷰 등의 활동이 소셜 네트워크에 자동으로 반영되어 사람들 과 공유


공동구매 사이트가 소셜 네트워크와
결합한 형태

- 제품별로 정한 최소 구매 수량이 달성되면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적극적으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들을 공동구매에 참여시키게 함

- 친구의 메시지 → 신뢰성 보증
구전효과 + 수요 동원 능력 ▶ 스타 비즈니스


참고문헌
Social Commerce Report "Social Commerce : Monetizing
Social Media“ , SYZGY GROUP

소셜 커머스 해외 추진 사례와 전망 , KT 경제연구소 김철환

소셜커머스랩 http://www.socialcommercelab.com/

조선일보 10월 28일 B4면 , 최보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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