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블고기 브라더스` 두바이 시장 진출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Company introduction

2. Body
⦁ Market condition
⦁ Market Analysis

⦁ Strategy
- Market Validity
- Product Differentiation
- Service Differentiation





⦁ Promotion


3. Conclusion

4. Reference



본문내용
5.2 Self-preparing food (Experience Marketing)

5.2-1 Customer Oriented Menu
The "Bulgogi Taco" could have been succeeded in USA because of localized menu. Bulgogi Taco used three bold flavors stand out in these dishes: caramelized kimchi, bulgogi and sriracha sauce. The favorite tacos include bulgogi pork and fried tofu served with a heap of shredded lettuce, toasted sesame seeds, cilantro and Korean soy vinaigrette. Chi’Lantro, the owner's recommended dish, kimchi fries, demands return visits with its tasty, almost indiscernible pile of French fries topped with caramelized kimchi, bulgogi ribeye, melted cheddar and Monterey cheese, cilantro, onions and Korean peppers.
The Bulgogi Brother's in Dubai could use similar strategy as "Bulgogi Tacos" providing less stimulating but customer oriented tastes especially for the Middle Eest customers. For example, the "Bulgogi shawarma" could be favorable menu for Middle East customers. The fusion of Middle East traditional food and korea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서비스마케팅] 건국대학교병원 의료서비스(외국인환자유치전략)
  •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외국과의 협약을 통해 관계를 확실히 구축해 나가려는 건국대병원에 비하여 서울성모병원은 더 나은 서비스와 시설, 그리고 의료기술의 증진을 꾀하고 있는 듯하다.3. 건국대학교 병원 해외환자 유치 활성화 방안주부 한명희(가명.41)씨는 지난달 친구들과 함께 3박4일 태국으로 의료관광을 다녀온 후 병원내의 부대시설과 서비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씨는 “실제로 병원에 들어서자마자 놀라지 않을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국제마케팅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목 차Ⅰ. 미니골드 선정동기Ⅱ. 미니골드 기업개요① 연혁 및 수상내역② 미니골드의 경쟁력Ⅲ. 미니골드 프랜차이즈① 가맹점 개설조건② 동질성 유지③ 입지선정조건④ CRM시스템Ⅳ. 진출국가 선정① 태국② 인도③ 일본④ 중국⑤ 점수환산표Ⅴ. 중국의 마케팅 환경① 정치․ 법적환경② 사회․ 문화환경Ⅵ. SWOT 분석 Ⅶ. 중국시장 Entry ModeⅧ. 해외진출 마케팅믹스전략① Product (브랜드네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국제계약과는 다른 해외직접투자의 고유한 특징을 파악하고 그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어야만 미래의 경영자로서 결정을 내리고 다른 사례를 통해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다.김기현 교수님, 해외직접투자 강의 노트 참조노택환: 다국적기업과 직접투자의 경제학 pp. 36~371장 진출동기별 투자유형(1)시장확대형투자수출을 통하여 특정시장국이나 지역시장에 진출하여 어느 정도 시장기반을 구축하게 되면, 한 단계 더 나아가 현지시장 및 인접시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전략으로 공항과 주요 컨벤션도시 부근의 교외지역에 집중 전략 선택. 숙박사업의 경영팀 확장 및 힐튼 및 쉐라톤 등의 호텔로부터 경험 많은 호텔 전문가의 지속적 채용. 기내식 사업부의 대상 항공사가 25개 항공사로 늘어남. 상호의 변경(Hotshoppes -> Marriott Hot shoppes -> Marriott Corporation) 멕시코의 아카풀코의 파라이소 임대호텔을 통해 국제 숙박 사업에 진출1970- 호텔 위탁 경영회사로서의 진입. 암스테르담에 첫 번째 유럽지점 호텔개장. 최대 규모의

  • [국제기업환경론] Marriott호텔(메리어트호텔)의 글로벌진출 전략 및 환경
  • 시장 진입방식 결정요인1) 서비스산업의 특성2) 호텔 산업의 해외진출 유형3) 해외시장 진입방식 결정요인2. 호텔업의 특성3. 메리어트 호텔1) 소개2) 메리어트 숙박 사업 (Marriott Lodging)3) 주요 연혁4) 메리어트의 성장과정(Marriott Process)5) 핵심역량을 이용한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6) 매리어트의 SWOT 분석 (해외 진출 초기 단계-1990년대 초)7) 서비스정신8) 성공비결4. 국가별 진출 사례 ; 경제, 문화를 중심으로1) 벨기에-브뤼셀2) UAE -두바이3) 스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