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e-Business전략(E-Learning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전자무역 전공 수업시간에 제출한 e-Business전략에 관한 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메가스터디는?
(1)기업소개
(2)연혁
(3)회사개요
(4)CEO소개
(5)실적
2.메가스터디의 e-전략
(1)메가스터디의 설립과 e-Business 도입 배경
(2)e-Learning 정의와 진행과정
(3)e-Business 도입 효과
3. 메가스터디의 e-Learning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1) 성공요인
(2) 향후전략
- 본문내용
-
메가스터디는 2000년 7월 12일에 설립되어 3년 만에 연매출 650억원 대에 진입하며 엄청난 성공신화를 이룬 온라인 입시전문 벤처기업이다. 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에 고도의 기술력을 활용한 e-Learning 시스템의 도입이 바로 성공의 열쇠였다. 메가스터디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큰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최고의 강사와 다양한 컨텐츠를 기본 바탕으로 매년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행하고 있는 메가스터디는 경쟁업체들이 거세게 등장, 도전하고 있음에도 독보적인 시장지배력을 확보하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corp.megastudy.net/
http://www.naver.com
http://www.google.co.kr
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