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e-Business전략(E-Learning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전자무역 전공 수업시간에 제출한 e-Business전략에 관한 사례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메가스터디는?
(1)기업소개
(2)연혁
(3)회사개요
(4)CEO소개
(5)실적

2.메가스터디의 e-전략
(1)메가스터디의 설립과 e-Business 도입 배경
(2)e-Learning 정의와 진행과정
(3)e-Business 도입 효과

3. 메가스터디의 e-Learning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1) 성공요인
(2) 향후전략
본문내용
메가스터디는 2000년 7월 12일에 설립되어 3년 만에 연매출 650억원 대에 진입하며 엄청난 성공신화를 이룬 온라인 입시전문 벤처기업이다. 우리나라의 높은 교육열에 고도의 기술력을 활용한 e-Learning 시스템의 도입이 바로 성공의 열쇠였다. 메가스터디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큰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고 있다.
최고의 강사와 다양한 컨텐츠를 기본 바탕으로 매년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행하고 있는 메가스터디는 경쟁업체들이 거세게 등장, 도전하고 있음에도 독보적인 시장지배력을 확보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corp.megastudy.net/
http://www.naver.com
http://www.google.co.kr
http://www.hankyung.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메가스터디에게는 경쟁의 우위 자체가 밀리는 상황이었다. 이대로라면 7년이 흐른 현재시점쯤에 간다면 메가스터디가 사업을 접었거나 존폐위기에 몰려있을 것이란 예상도 당시엔 지나치지 않았을 것이다. EBS가 정책적인 지원과 무료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도 다른 사기업들과 비교해 e-learning부문에서 독보적인 위치에 서지 못했던 것은 크게 아래와 같이 설명되고 있다.“수험생들이 외면하는 강의를 제작해도 이를 문책하는 시스템이 없다“ 이 말

  • [전자상거래론]메가스터디 분석
  • 메가스터디 vs 이투스 개관 이 두 기업은 2004년 7월 트래픽량을 토대로 전세계 순위를 먹이는 알렉사닷컴으로부터 EBS와 함께 e-learning의 세 강자로 분류되기도 했다. 특히 두 회사는 e-learning분야에서 서로 닮은 꼴을 보이면서도 포지셔닝은 미묘하게 달라서 직접 비교해보면서 많은 시사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메가스터디와 이투스의 e-business 모델과 관련하여, 기업의 성장배경과 주된 전략 및 두 기업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살펴보자. 인터넷을 이용

  • B2C 전자상거래 레포트
  • , 효과적인 물류체계의 제공, 필요한 제도와 법률의 공동 개선중간상인의 역할이 감소,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원하는 장소에서 다양하게 얻게 됨으로써 차별화된 고객지향적인 비즈니스 모델들 가지게 됨.성공적인 e-business 기업 간 소비자의 거래(B2C) 기업을 위한 방법에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연계하여 효율적인 배송, 신뢰와 안전의 결제시스템을 구축한 차별화된 고객지향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적용하여야겠다.27

  • [이러닝][e-Learning]이러닝(e-Learning)의 개념,중요성,구조,분야, 이러닝(e-Learning)의 성공요인,파급효과,개선방향
  • 전략과 목적에 적합하게 맞춰진 교육과정과 교육내용을 여하히 제시하느냐가 성공의 관건이다. e-Learning 시장은 밀접하게 변화된 지식기반 사회에서 인터넷의 확산 및 기업의 경쟁력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다. 따라서 e-Learning 시장에서 궁극적인 승자가 되기 위해서는 개인의 교육환경 및 교육 니즈의 변화, 디지털 경제 하에서 기업의 비즈니스 전략과 교육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는 능력과 요구되는 교육과정의 개발능력, 안정된 기술력, 과학적이고 치

  • 메가스터디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메가스터디 사례 연구mega-study case study 시작글 기업 선정 배경1. 메가스터디 기업 및 E-learning 산업 소개1.1 메가스터디 기업 소개1.2 E-learning 산업 소개2. 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2.1 메가스터디를 이끄는 스타강사2.1.1 스타강사 관리시스템2.2 입소문 마케팅2.2.1 친구추천시스템2.2.2 입시설명회3. 메가스터디의 고객지원 전략3.1 주간완전학습플래너3.2 학력평가 풀서비스3.3 합격예측 시스템3.4 학습 Q&A 시스템4. 경영성과4.1 매출 추이와 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