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미디어기업소개 및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6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글로벌미디어기업소개 및 현황
하고 싶은 말
Global Media Group 에 대한 현황과 글로벌미디어기업의 소개PPT입니다.
타임워너,월트디즈니,비방디 ,뉴스코퍼레이션,베델스만,소니
바이어컴,,Time Warner,The Walt Disney Company,
Vivendi,News Corporation,Bertelsmann AG,Viacom,Sony Corporation
등의 기업소개와 매출현황 진출지역 연혁 등, 51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목차
1. 글로벌미디어그룹순위

2. 글로벌미디어그룹소개
Time Warner
The Walt Disney Company
Vivendi
News Corporation
Bertelsmann AG
Viacom
Sony Corporation
본문내용
타임워너는 콘텐츠의 생산과 유통, 판매망까지 소유하는
수직 계열화된 글로벌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복합 기업이다.

프랑스의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인 비방디는
유럽의 케이블, 위성 및 인터넷 시스템과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유니버설 뮤직 등 기업 융합의 모법 사례로 손꼽힌다.

신문, 잡지, 서적의 출판 및 인쇄, 텔레비전 방송 사업, 영화 제작, 배급,
영화 스튜디오 운영 등을 하는 세계 최대의 미디어 복합기업

전 세계에 독립적인 자회사를 가지고 출판, 음악, tv, 라디오, 신문, 잡지, 인쇄,
인터넷 사업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잘 알려진 랜덤하우스는 베텔스만의 계열사이다.

바이어컴 (Viacom)은 미국의 섬너 레드스톤이 창립한 파라마운트 픽처스,
음악 채널 MTV 등을 산하에 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그룹으로 지주 회사는 내셔널 어뮤즈먼트이며
전 세계에서 33개 언어로 방송되는 160개 TV 채널과 400개 온라인 사이트를 운영 중이다.

SONY는 세계 최초로 카세트 테이프 레코더, 트랜지스터 라디오, 컬러TV 브라운관을
개발한 데 이어, 1979년‘워크맨’을 발매함으로써 일약 세계 굴지의 기업으로 도약
참고문헌
◉ 국제커뮤니케이션 ( 다야 키싼 쑤쑤저, 한울아카데미 )
%
◉ 글로벌 미디어 그룹의 해외 진출 현황 ( 200, 경제경영연구소 )
%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동향 제22권 16호 통권 422호)
◉ 글로벌 미디어 기업 육성 방안 연구 ( 2008,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
◉ 비방디의 전략과 시사점 ( 정보통신 정책연구원 제 21권 21호 통권 474호 )
%
( 정보통신 정책 연구원 동향 제21권 21호 통권 474호)
◉ 애플과 구글 - 경합중인 17가지 분야와 최근 동향
( 2010, 애틀라스 리서치앤컨설팅)
◉ 스마트 미디어 빅뱅과 2011글로벌미디어 트렌드 보고서
( 2011, it conference )
%
◉ KBI 한국방송영상산업진층원 ‘국내 미디어 기업의 글로벌화 전략과 과제
◉ www.google.com
◉ http://www.cmcsk.com/
◉ http://www.newscorp.com
◉ http://ir.timewarner.com/phoenix.
◉ http://corporate.disney.go.com/investors/index.html
◉ http://news.donga.com/Series/List_70070000000854/3
/70070000000854/20090310/8705638/1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
tvh&oid=057&aid=0000155891
◉ http://talkdt.tistory.com/322
◉ http://blog.daum.net/newdaf/13240942
◉ http://www.newspost.kr/news/articleView.html?idxno=2107
◉ http://www.arg.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이버 NAVER 성공비결과 SWOT,STP분석및 네이버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네이버 전략연구 레포트
  • 및 나의의견네이버의 성공의 모든 결과들은 모두 소비자들이 진정 원하는 것을 파악하고 그것을 적절하게 만족시켜 줌으로서 나타났다고 본다. 결국은 NAVER, 나아가서는 NHN의 이미지를 높이게 되고 그것은 결국 기업의 영원한 목표인 이윤증대와 연결되었다고 볼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인터넷이라는 공간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통하여 기업의 이윤증대를 추구하였다는 점에서 최근 늘어만 가는 인터넷 업계 중에서 아주 본받을 만하다 하

  • sktelecom 기업소개 교육체게및인재육성방침 강점과약점 전망및제안
  • 글로벌기업으로의 도약)하나 SK카드를 통한 금융 통신간의 융합, 5000여개 기업의 모바일 오피스 구축기업연혁 – CEO별01 기업소개02 교육체계 및 인재육성방침03 분석04 의견제시SKT presentation01 기업소개02 교육체계 및 인재육성방침03 분석04 의견제시SK Telecom의 교육 체계와 핵심 인재 육성SK텔레콤 소개역량 있는 인재를 선점하는 것은 기업의 중장기 성장에서 가장 중요한 핵심 경쟁력이다.인재 = 자원SKT presentationSK Telecom의 교육 체계와

  • LG전자 경영 전략 보고서
  • 기업소개1) 기업개요사 명 : LG전자 주식회사 대 표: 남용 부회장 임직원수 : 국내 29,828명 I 해외 52,308명 (2009년 12월말 기준) 주 소 : 150-721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0 LG트윈타워자 본 금 : 809,169백만원표-1 LG전자의 주주현황LG 전자는 소비 전자 제품, 모바일 통신 기기 및 가전제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전 세계적으로 115개가 넘는 사업장에 80,000명 이상의 임직원을 두고 있다. 2009년에는 55조 5천억원(434억 미국 달러)에

  • 라인(LINE) 기업분석 라인(LINE) 일본시장 라인(LINE)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및 가변화 되는 시장상황에 맞추어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업체들은 다양한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즉, 경쟁사들의 경쟁은 치열해지고 서비스 제공 범위의 확장을 통해 단순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에서 벗어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및 소셜 네트워크 게임(social network game)까지 그 서비스 제공범위를 다양화 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12일본의 전체 휴대전화 가입자 수는 2013년 현재 약 1억 3천만 명으로 이 중 52.8%인 약 6천 9

  • [마케팅관리] KT 광고마케팅전략
  • 1. 기업소개정보 통신 관련 민영 기업으로써1981년 12월 한국전기통신공사법(1981.3.21)에 의거하여 설립되어 2002년 5월 민영화된 정보 통신 및 IT기업이다.설립목적1981년 12월 전기 통신 사업의 효율적인 경영을 위해 체신부에서 통신 부분을 분리하여 한국전기통신공사를 설립하였다. 창립 초기 통신 대중화를 위해 전화 시설 공급에 주력하여 1982년 450만에 불과했던 전화 회선을 1992년 2,000만 회선으로 확충하면서 정보화를 앞당기는 기반을 마련하였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