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H&M 매장 분석 및 SPA 브랜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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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패션시장 분석과 SPA브랜드 분석 및 H&M 조사 PPT입니다. 직접 매장조사와 사진들 그래고 삼성디자인넷을 통해 하나하나 다 분석하였습니다. 발표나 레포트 제출시에 매우 유용하실겁니다.
- 목차
-
1. RESEARCH PURPOSES
2. SPA CONCEPT
3. TRANSITION PROCESS OF KOREAN SPA
4. PURCHASING CHANGE OF CONSUMER
5. ABOUT H&M
6. SWOT ANLYSIS
7. STORE ANLYSIS
8. PRODUCT COMPOSITION
9. AVERAGE PRICE
10. H&M STYLE
11. WEARING PICS
12. H&M STYLE VS FOREVER21
- COMPARISON
- CONCLUSION
13. SURVEY
14. H&M 3RD STORE
15. LOUNCHING PROJECT
16. H&M TOTAL CONCLUSION
- 본문내용
-
·리테일형 SPA브랜드
상품 판매 업무를 담당하는 유통업체에서 상품을 직접 개발하여 판매하는 형태
·메이커형 SPA브랜드
제조업체가 생산한 상품을 직접 판매하기 위해 매장을 운영하는 형태
TRANSITION PROCESS
OF KOREAN SPA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2011
미쏘(MIXXO)
명동점, 강남점 오픈
국내 기업인 이랜드
2009 오(SPAO) 성신여대점 ,명동점 오픈
TRANSITION PROCESS
OF KOREAN SPA
PURCHASING CHANGE
OF CONSUMER
PAST
PRESENT
한국소비자들은
전통적으로
체면, 명분
공동체의식
강함
그에 따라
타인을 의식하여
타인이
인정하지 않은
제품은
소비하지 않음
1.디지털 환경 속에서
정보에 대한 접근성 증대
시공간 제약이 사라져 제품구입, 서비스이용의 편의성UP
상품에 대한 선택성 증가로 개인의 다양한 욕구 충족가능
개별화, 맞춤화 경향이 높아지고 있음
수동적 소비자 능동적, 주도적 소비자
ex)최근 페이스북 트위터와
- 참고문헌
- 삼성디자인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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