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신의 SWOT분석, As is, To be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1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자기자신에 대한 SWOT분석과 As is, To be분석에 대한 PPT자료입니다.
좋은 참고 자료가 되기를 바랍니다.
목차
1. 자신의 swot 분석
2. 자신의 As is, To be 분석
본문내용
S-O전략
(강점을 가지고 기회를 살리자)


부모님이 나를 지원해주실 수 있고
학생의 신분을 가졌을 때야 말로
내가 공부해서 이룰 수 있는 것들을 제 때 이룰 수 있는 때라고 생각한다.
내 스스로 적극적인 진로계획을 세울 수 있다는 것은
나에게 매우 큰 기회이며
내 책임감을 시험할 수 있는 일이다.
부모님이 나를 믿어주시는 만큼 열심히 하는 수 밖에 없다.
내가 일을 즐기는 사회적 풍토 안에서
나의 원활한 대인관계능력을 끄집어 낼 수 있으면 금상첨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 경영정보시스템] 한국 P&G의 IT현황과 분석
  • ● 물류혁신 이렇게했다(한국 P&G, EDI) – 허동훈 연구원, 삼성경제연구소● CIO와의 인터뷰, 박왕규 CIO – 정혜원 기자, CIO매거진● ERP도입과 기업가치 분석 – 이재범 ● (사)한국유통연구원 ECR∙SCM위원회, 『미래를 바꾸는 ECR∙SCM 경영혁명』, 중앙경제평론사, 2001, p85~p94● 『e-비즈니스 시대의 SCM(공급사슬경영) 이론과 실제』 – 이영해, 문영각, 2001, p24~p25, p259~270● 『21세기를 대비한 SUPPLY CHAIN MANAGEMENT 개념과 사례』 – 김태현, 박영사, 1999, p214

  • [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 to characterize it as a mere digital organizer, the CLIE PEG-NZ90 handheld model is Sonys latest flagship entertainment device that seemingly does it all.The newest addition to the family of CLIE handhelds continues the Sony tradition of creating new product categories. Its effective two-megapixel digital camera features built-in flash and auto-focus capabilities, helping to ensure that candid moments will be captured in bright, vivid and clear resolution. Additionally, the CLIE NZ90 model features a Wi-Fi (802.11b) communications slot and integrated Bluetooth wireless connectivity options.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자신의 체험과 함께 기술하는 것이 좋다.3) 입사 지원동기취직이 어려우니 우선 아무데나 들어가고 봐야겠다는 동기는 입사지원 동기일 수가 없다. 막연한 동기보다는 해당기업과 직접연관이 있는 내용을 기술하는 것이 좋다. 즉 지원기업의 업종이나 특성등과 자기의 전공 또는 희망 등을 연관시켜 입사지원 동기를 언급하도록 한다. 이를 위해서는 평소에 신문이나 해당기업의 사보, 기업연감 등의 자료를 통해 연구해 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동기가

  • [마케팅] 광고 제작의 이해
  • 분석① 광고주의 오리엔테이션 : 광고주는 신상품의 개발이 어느 정도 진척되었을 때, 혹은 기존 제품의 광고를 의뢰할 때 광고 대행사에게 제품의 개발배경, 특징, 마케팅 목표, 향후 개발일정 등을 설명해 주고, 촉진(광고)계획 수립을 의뢰하는데 이 과정을 오리엔테이션이라고 부른다.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일은 끊임없이 물어보아야 한다는 것이다. 제품에 대한 모든 자료와 조사보고서, 시장상황, 우리제품의 매출 곡선, 경쟁제품의 곡선, 가

  • 주식회사 미샤 조직행동론 최종보고서
  • 분석우리조는 미샤 매장을 방문하여 오전 11:00~오후 05:00시 사이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 50명을 대상으로 인터뷰 조사-10명, 설문지 조사-40명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인터넷을 통한 미샤(뷰티넷)와의 접촉과 전화상담으로 소량의 쟈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조사인원이 50명인 관계로 조사한계가 있었으며, 또한 분석자료에 오차 가능성을 알려드립니다.덕성 조직행동론 ONE팀7. 인터뷰 및 설문지 분석1) 연령분석미샤 주요고객은 예상되로 여성고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