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와 리더십] Saatchi & Saatchi의 CEO 케빈로버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Q) 집 앞에 미녀. 왜 왔을까요??
답 : 광고하러~
(1) CEO 선정이유, Kevin Roberts의 인생

(2) Kevin Roberts 가 던지는 비젼 - 러브마크

(3) Saatchi & Saatchi 회사상황, 전략

(4) 총론

부록 - 김한용 교수님이 생각하는 Kevin Roberts!
본문내용
-이재혁(동생): 나는 ‘디올’을 사랑해. 왜냐하면 폼나고
비싸거든.

-홍준철(후배): 저는 ‘애플’이 좋아요. 디자인이 심플하고, 사용하면 무언가 제 마음을 움직이는 게 있어요. 뭐라고 말로 표현을 못하겠네요.

-최대영(친구): 스타크래프트가 최고지.
수능 전날도 스타로 밤을 샜지. 멋진 추억이야.

-월트 디즈니: 나는 지금까지 만난 어떤 여성보다 미키
마우스를 사랑한다.


1.직원들에게 회사가 러브마크가 되자. 오면 즐거운 회사가 되자. 무슨 일이든 맡기고, 최대한 간섭하지 말자.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위에서 안다는 것을 늘 강조하자.

2.혁신적인 생각을 하는 시간을 하루 일과에 포함시켜라. 직원들이 매일 적어도 30분은 공상을 하도록 독려하라.




1997 새로운 전략 도입
주주가치 5배 상승(20억 달러 / 2.2조 증가)

1998 칸 국제광고제 다수 수상 / 대기업 광고 수주
전년 대비 순이익 3배 증가(2,620만달러 / 295억)

2000 프랑스 Publicis 그룹에 인수 / 세계 4위 광고회사로 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외항공서비스 -사우스웨스트항공사
  • 조직생활을 하는 점들은 배울 만하다. 우리도 앞으로의 미래사회에서는 경영자와 구성원들 사이에 신뢰로 이어진 적극적인 조직이 많이 생기길 바란다.참고문헌 / 사이트․ 『사우스웨스트 효과를 기억하라』케빈&재키 프라이어그․ 사우스웨스트 항공 허브 켈러허 회장 ∥ 작성자마이데이․ http://blog.daum.net/10042300/4230511․ http://blog.naver/forest1103?Redirect=Log&logNo=90038254369․ (marketing)가치혁신의 마케팅 PR전략!!/김봉주․ 플렉스의 자료창고 / 플렉스

  • [경영정보학] 지식경영 시스템 성공, 실패 사례 및 발전방향
  • 깨닫는 기반 위에서, 다시 말해서 일관성 있는 경영전략 위에서 지식경영은 성공을 거둘 것이다.1. Introduction2. Success case2.1 메디파트너2.2 스칸디아3. Failure case 3.1 LG의 제니스 인수3.2 사치 앤 사치 (Saatchi & Saatci)4. Success / Failure factor4.1 CEO의 지속적인 관심 유지 부족 4.2 지식경영 팀 및 하부조직의 미비 4.3 팀장 및 팀원의 잦은 교체 4.4 KMS 시스템 중심의 지식경영 4.5 현장 중심의 지식경영 부족 4.6 지식경영 팀은 만능 팀이라는 인식 5. Conclusion

  • [윤리경영] 영화와 윤리경영
  • 경영자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라 조직 구성원 모두의 공동 노력에 의해 이루어진다는 믿음에서 출발한다.현재 CEO를 맡고 있는 Samuel A. DiPiazza는 PwC의 윤리경영에 대해 이렇게 말하고 있다. “윤리 문제에서 쉬운 답은 없다. 복잡한 상황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 사람들은 사 실에 대한 분명한 이해와 지식을 갖고 있어야 한다. 우리는 구성원들간의 대화와 교류를 통해 문제에 대한 답을 찾아간다.” 최고 경영자의 리더십과 의지가 중요윤리경

  • [경영학] 기업의 사회적 책임, CSR
  • 최고경영자의 의지가 있고 기업의 주주들과 직원들이 원하기 때문이라는 이유도 있다. 이번에 주체성의 방면에서 본다면 적극적인 이유는 기업의 장기적 영업실적 증가를 위해, 가난한 사회계층을 돕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해하기 위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기 위해, 기업의 영업규모로 볼 때 응당해야 할 활동이기 때문이라는 이유가 있다. 소극적 이유로는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현 사회가 요구하는 활동이며 경쟁회사가 사회공헌

  • 필립스 기업소개, 역사
  • : 불황기에 무리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기업의 향 후 방향성을 성찰하는 기회로 활용하라.9. 불황은 자연현상이 아니다 : 불황에는 이유가 있으며 인간은 이를 극복할 수 있다.10. 책임은 나한테 있다 : 경영자는 리더로서의 책임감을 항상 숙지하고 임직원을 이끌 어야 한다.11. 중지를 모아 경영하라 : 전 임직원의 지혜를 모아 난관을 타개하라.12. 치(治)를 알고 난(難)을 잊지 않는다 : 과거 불황의 교훈을 자양분으로 삼아 위기를 극복한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