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 광고] 비교광고특징과 경쟁기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비교광고란?
2.비교광고의 역사
3.비교광고의 법적 규제
4.비교광고의 특징
5.경쟁기업간 비교광고 사례
- 본문내용
-
비교광고 허용 지침 (2001. 9. 1 시행)
-경쟁기업의 실명, 상품명 사용 가능
-자사의 장점만 부각해 비교광고 가능
-비교대상·기준·방법 등에서 객관타당성 견지
비교광고 허용기준
1. 부정확한 비교나 자기회사에 유리한 내용만의 비교는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고 심리적 거부감을 유발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통계적품질관리(관리도, 샘플링)는 전통적으로 제조기업에서 주로 쓰이는 기법이다 하지만 생산관리에 서비스운영관리라는 개념이 융합되면서 서비스기업에서도 해당 기법을 점차 사용하는 추세이다 서비스조직에서 관리도와 샘플링 기법이 어떻게 사용(적용)되는지 조사하시오
- 사회복지와 경제와의 관계에서 사회복지 재원 마련에 대해 주교재에서 조사 정리한 후 재원마련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기술하세요
- 정신질환에 대한 4가지 관점생물학적, 심리학적, 사회학적, 통합적 중
- 사회복지정책론 본인이 생각하기에 현재 필요한 사회복지정책은 무엇인가
- 애견 수제간식 쇼핑몰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스웨덴 복지모델의 핵심성공요인 분석
- 복지국가의 한계 스웨덴으로부터의 교훈
- 복지국가의 한계 -스웨덴으로부터의 교훈
- 자녀교육의 초기 애착의 중요성과 부모의 역할에 대해 서술하시오
- 무역학원론 중간고사 요점정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