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문화와 삶-Social Network Service(SNS)에 투영된 대중의 욕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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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ocial network service란?
1-2. 싸이월드 이전의 SNS

2. 싸이월드의 대중화
2-1. 대중화 된 싸이월드
2-2. 싸이월드가 인기를 끈 이유, 싸이월드의 변화
2-3. 싸이월드의 영향 – 달라진 일상
2-4. 싸이월드의 문제점

3. 새로운 등장! 트위터
3-1. 싸이월드와 트위터 비교
3-2. 트위터의 문제점
3-3. 일상의 변화

4. 우리는 왜 SNS(싸이월드,트위터등)을 하는가?
본문내용
2-1 대중화 된 싸이월드
2-2 싸이월드! 너 왜그렇게 인기가 많니?
2-3 싸이월드의 영향
2-4 싸이월드의 문제점은?


중국 사람들이 Qzone을 하는 이유
1. 인터페이스 디자인은 매우 합리적이고 다루기 너무 쉽습니다. 아저씨들도 빠르게 능통할 수 있습니다.
2.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를 알려 줄 수 있습니다.
3. 자기의 감정을 잘 표현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충분히 풀 수 있습니다.
4. Qzone 설계를 통해 자기의 예술 재능을 전시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스타일의 형식을 꾸밀 수 있습니다.


중국은 이런 것이 무료료 이용 가능하다고 하는데, 싸이월드는 도토리가 있어야만 꾸미기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상업적인 면에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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