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학] 프랜차이즈 `본죽`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본죽에 대한 분석
- SWOT분석
- STP 분석
3.본죽의 성공 비결
4.본 브랜드의 확장

본문내용
조직문화 1. 효율 중신의 조직운영 _ 의사결정단계의 단순화 및 업무 프로세스의 체계화
2. 공정한 기회와 평가보상_프로젝트의 공정한 참여 기회제공 및 성과에 따른 보상 실시
3. 일등대우/복지실현_건강관리 및 교육, 학습활동에 대한 지원
4. 임직원 독서토론회 운영_매월 임직원 독서 토론회를 통해 자연스런 대화의 장 마련
5. 자발적인 기부문화_ 매월 임직원 모두가 모은 성금 밥생명공동체에 기부
6. 사내 커뮤니티 운영_사내 직원간의 풍부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유도
7. 본 아카데미 실시_매주 월요일 내외부강사 초빙 인성 교육강좌 실시


특전복죽(3배), 진전복죽(전복량이 보통보다2배), 송이죽, 전복죽
버섯굴죽, 해물죽, 낙지김치죽, 새우죽, 게살죽, 참치야채죽, 바지락죽,
불낙죽, 삼계죽, 웰빙올겡이죽, 육개장죽, 쇠고기버섯죽, 쇠고기미역죽, 야채죽
게살치즈죽, 카레해물죽, 야채치즈죽, 호밀빵옥수수죽
흑임자죽, 잣죽, 녹두죽, 동지팥죽, 단호박죽
전복미역죽, 한우야채죽, 치즈야채죽, 시금치고구마닭죽, 단호박바나나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주)놀부의 외식산업 해외시장 진출 경영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
  • 외식산업이 세계화에 한발 더 나아가게 될 것이다.목 차제 Ⅰ 장 서 론제 Ⅱ 장 이론적 배경제 1 절 외식산업에 대한 이론적 배경제 2 절 외식서비스에 대한 이론적 배경제 3 절 외식산업의 발전과정제 Ⅲ 장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현황 및 해외시장에서의 (주)놀부 경영분석제 1 절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현황제 2 절 해외시장에서의 (주)놀부 경영분석제 Ⅳ 장 (주)놀부가 해외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제 1 절 감성

  • 창업성공사례 -본죽
  • 프랜차이즈화 및 세계화임직원/가맹점의 꿈을 이루는 신명나는 일터 창출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본의 슬로건한국 웰빙 음식의 자존심본의 비전정성과 사랑으로 건강을 디자인하는 외식문화 선도 기업경영철학일등경영 정도경영 무차입경영현재 우리음식의 프랜차이즈 메뉴로 “본죽, “본비빔밥, “본국수대청, “본우리덮밥”을 운영 중이며 외식브랜드 뿐만아니라,“본사랑”복지법인을 설립하여 3S(Serve Share Study)정책을 실시하

  • 창업성공사례 -본죽
  • 본죽 홈페이지http://www.bonbab.co.kr/ 본비빔밥 홈페이지http://www.bonfamily.co.kr/ 본 기업홈페이지매경이코노미 (2005-02-22) 머니&머니 창업 -잘 나가는 미투 프랜차이즈들 한국식품개발연구원 (1999), 외식산업의 구조와 전망김철호. 2005. 꿈꾸는 죽장수 : 혼을 담은 죽, 본죽 이야기.이진우 『죽 전문점 ‘본죽’ 김철호 사장』,파이낸셜 뉴스, 2007.05.21주순구 『프랜차이즈 리딩브랜드-죽전문점 ‘본죽』이데일리,2007.05. 09김상진『IMF이후 국내 외식산업

  • [경영성공 사례] 본죽 분석과 개선방법
  • 분석을 토대로 본죽의 기업인 본아이에프(주)에 대해 분석해보고, 현재 본죽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과 본아이에프(주)의 확장브랜드 본 비빔밥에 대해 생각해 봄으로서,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모색해보기로 하였다. 2. 기업소개 - 본아이에프(주)ⅰ. 본아이에프(주) 개관 槪觀‘본죽’은 대한민국 죽 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 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창업4년 만에 전국

  • 메뉴상품개발에 따른 외식업의 당면과제와 활성화방안00
  • 분석을 통하여 사업의 타당성조사가 이루어지고 수익성 위주의 효율적 사업경영이 요구되는 산업이다.④ 외식산업은 고객과 직원, 경영자가 삼위일체가 되는 서비스연출산업이다. 즉 인간과 인간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하는 고감도 연출이 필요한 인재산업이다.⑤ 외식산업은 표준화, 단순화, 전문화 시스템을 전제로 하는 매뉴얼산업이다.⑥ 외식산업은 업소 경영경험과 노하우를 통하여 규모의 경제와 표준화를 실현하는 프랜차이즈산업이다. ⑦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