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학] 프랜차이즈 `본죽`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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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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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업소개
2.본죽에 대한 분석
- SWOT분석
- STP 분석
3.본죽의 성공 비결
4.본 브랜드의 확장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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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문화 1. 효율 중신의 조직운영 _ 의사결정단계의 단순화 및 업무 프로세스의 체계화
2. 공정한 기회와 평가보상_프로젝트의 공정한 참여 기회제공 및 성과에 따른 보상 실시
3. 일등대우/복지실현_건강관리 및 교육, 학습활동에 대한 지원
4. 임직원 독서토론회 운영_매월 임직원 독서 토론회를 통해 자연스런 대화의 장 마련
5. 자발적인 기부문화_ 매월 임직원 모두가 모은 성금 밥생명공동체에 기부
6. 사내 커뮤니티 운영_사내 직원간의 풍부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유도
7. 본 아카데미 실시_매주 월요일 내외부강사 초빙 인성 교육강좌 실시
특전복죽(3배), 진전복죽(전복량이 보통보다2배), 송이죽, 전복죽
버섯굴죽, 해물죽, 낙지김치죽, 새우죽, 게살죽, 참치야채죽, 바지락죽,
불낙죽, 삼계죽, 웰빙올겡이죽, 육개장죽, 쇠고기버섯죽, 쇠고기미역죽, 야채죽
게살치즈죽, 카레해물죽, 야채치즈죽, 호밀빵옥수수죽
흑임자죽, 잣죽, 녹두죽, 동지팥죽, 단호박죽
전복미역죽, 한우야채죽, 치즈야채죽, 시금치고구마닭죽, 단호박바나나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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