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치즈케이크 팩토리(Cheesecake Factry)의 서비스 경영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Overview of The Cheesecake Factory

2. All about their own special menu

3. Competitive strategies analysis

4. Interview with CEO

본문내용
Integrity, Respect and Responsibility
We are committed to doing what is right without exception. We must be honest, treat others with respect and dignity and honor our commitments and obligations. Every decision we make and every action we take must follow the highest ethical and professional standards. We will strive to close the gaps between our principles and practices – our actions must reflect our words. Out of a deep respect for all individuals and for the communities of which we are a part, we will treat others as we would like to be treated.

People – Our Greatest Resource
Outstanding people make it all happen – they will lead us towards the future. Each individual’s efforts and skills are necessary to the success of our Company as a whole. Everyone’s contribution is valuable. We are committed to creating an energized, rewarding, safe and healthy work environment where each of us has the opportunity to offer new ideas in an unrestricted manner. Effectiveness increases when we encourage the opinions of others and share responsibilities as a team. We recognize individual accomplishments and provide opportunity for growth as a reward for outstanding performance. When we treat our staff members
참고문헌


1. 메뉴판
http://cyimg32.cyworld.com/common/file_down.asp?redirect=%2F320014%2F2010%2F11%2F22%2F6%2FMenu%2Epdf
2. 경쟁자 올리브 가든
http://www.olivegarden.com/default_f.asp
3. A Successful Marketing Story
http://www.voteforus.com/cheesecakefactory.html
4. 치크케익 팩토리 히스토리
http://www.voteforus.com/cheesecakefactoryrestaurant.html
5. Strategic plan
http://blog.naver.com/soporide/80102540305
6. Mission and Value
http://www.Thecheesecakefactory.com
7. 사원 교육 이념
http://www.youngworkersunited.org/section.php?id=1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 성공 창업사례 모음
  • 경영학과 졸업을 한 학기 남겨놓은 학생 사장님이다하는 일은 간판이나 유리창 청소와 보수, 건물 내.외벽청소, 램프교체등 작년 10월 사업자 등록 이후 3번째 프랜차이즈 가맹점까지 냈다. “취업을 걱정하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찾아나서야 한다.” 그는 지금도 미국 청소대행업체인 쟈니킹(Jany King) 서비스 마스터(Service Master)등의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업전망과 노하우를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이계연씨가 창업을 준비한 것은 본격적인 취업대

  • [조직이론] 오리온(Orion)그룹 조직혁신 사례
  • 경영자의 생각이 조직구성원들에게 전달이 되어 그 목표를 향해 조직내외부적에서는 활발한 활동을 하게 되는 것이라고 한다. Ⅳ. 글로벌조직설계1. 국제화동기‘범위의 경제’를 실현하기 위해 해외에 진출한 것이라고 분석하였다. 범위란 한 기업이 활동하는 지역, 국가, 시장의 수와 종류뿐 아니라 한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수와 종류를 의미한다. 여러 국가에 진출한 기업은 소수의 국가에만 진출한 기업보다 마케팅 파워와 시너지 측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서비스 - 아웃백은 현재 외식업계에서 당연시 또는 일반화되고 있는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사례들로 잘 알려져 있다. 가령 아웃백에서 식사 전에 무료로 제공되는 ?부쉬맨 브레드?는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확산된 ?공짜빵?의 선조격이자 지금도 최고의 맛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인근 주민이나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아침식사 제공 역시 아웃백의 지역밀착 정책인 ?그라스 루트 마케팅(Grass-roots Marketing)?에서 비롯됐으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영문학을 공부했지만 학문연구를 계속하고자 하는 생각은 없었습니다. 영문학이 전공이니 만큼 열심히 공부하였지만 학문으로서의 영어를 공부하기보다는 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과정으로서 영어를 공부하였습니다. 저의 목표는 국제화 시대에 걸 맞는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수 있는 분야의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귀사의 무역 부문에 지원하게 된 것도 이런 이유에서입니다. 물론 무역이나 경영학과 출신자들 보다는 경영이나 무역 분야 의 지식이 부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서비스 - 아웃백은 현재 외식업계에서 당연시 또는 일반화되고 있는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사례들로 잘 알려져 있다. 가령 아웃백에서 식사 전에 무료로 제공되는 ?부쉬맨 브레드?는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확산된 ?공짜빵?의 선조격이자 지금도 최고의 맛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인근 주민이나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아침식사 제공 역시 아웃백의 지역밀착 정책인 ?그라스 루트 마케팅(Grass-roots Marketing)?에서 비롯됐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