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한국전통생활 복합문화공간 `한국의 집` 업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e비지니스]월마트(Walmart)의 온라인시장진출 경영전략분석
- [경영전략] 피자헛 경영전략
- 에버랜드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방통대 외식산업의이해 공통] 1. 우리나라 외식산업을 대표하는 기업체 5곳을 선정하여, 기업현황, 사업현황, 기업의 성장 배경과 성공요인 등을 분석하시오. 2. 자신의 삶에서 외식활동이 어떻게 변해왔는지, 유년기, 학창시절, 사회(직장)생활, 가정생활 등으로 구분하여 각각의 기간별로 외식활동의 특징과 그에 대한 감상 등을 수필 형식으로 비교하여 서술하시오
- [외식경영] 우리들의 이야기 - 패밀리RES조사분석
- 목차
-
1.소개 및 기업 소개
2.분석 배경 및 목적
3.데이터 수집 및 전처리
4.분석 시나리오와 결과 및 전략제안
5.수정 내용 보고 및 팀원 역할
- 본문내용
-
가설 1
한국의 집의 매출액에 가장 많이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존재 할 것이다.
-분석 방법
2006년과 2007년의 각 년도 별 누적 매출액과
누적 매출수량을 분석
가설 1에 대한 결론
각 부문별로 분석해 본 결과,
매출액이 가장 높은 부문은 한정식으로 나타났다.
한정식 중에서도
문향정식, 녹음정식, 청우정식의 매출이 주를 이루었다.
반면, 김치찌개, 들국화정식, 메기매운탕, 봉화정식, 수선화정식은 매출실적이 매우 저조하게 나타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