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경영] 푸에르자 브루타(Fuerza Bruta)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
2.Conceptualization
3.Outline
4.Venue
5.Target Audience
6.Marketing & PR Plan
7.Budget Plan
8.Contact
- 본문내용
-
- <스톰>, <블루맨 그룹>, 그리고 한국의 <난타>, <점프>와 같은, 대사 없는(Non-Verbal) 퍼포먼스가 세계적으로 흥행하고 있다. 2011년 여름, 물기를 잔뜩 머금은 시원한 쇼가 처음으로 한국에 펼쳐진다.
‘새롭고도 새로운’이라는 뜻을 지닌 새라새 극장은 창조성이 돋보이는 공연장으로서 기존의 무대 개념에서 벗어나 객석을 16등분으로 구분하여 움직일 수 있는 독특한 형태를 지니고 있다. 다양한 방식의 무대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 공연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는 평이다. 패션쇼, 마당극, 회전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를 소화할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자료평가
- 잘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
- ada***
(2014.10.28 12:5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