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경영] 푸에르자 브루타(Fuerza Bruta)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2.Conceptualization
3.Outline
4.Venue
5.Target Audience
6.Marketing & PR Plan
7.Budget Plan
8.Contact
본문내용
- <스톰>, <블루맨 그룹>, 그리고 한국의 <난타>, <점프>와 같은, 대사 없는(Non-Verbal) 퍼포먼스가 세계적으로 흥행하고 있다. 2011년 여름, 물기를 잔뜩 머금은 시원한 쇼가 처음으로 한국에 펼쳐진다.


‘새롭고도 새로운’이라는 뜻을 지닌 새라새 극장은 창조성이 돋보이는 공연장으로서 기존의 무대 개념에서 벗어나 객석을 16등분으로 구분하여 움직일 수 있는 독특한 형태를 지니고 있다. 다양한 방식의 무대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한국 공연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는 평이다. 패션쇼, 마당극, 회전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를 소화할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받았습니다. ㅋㅋㅋㅋㅋ
  • ada***
    (2014.10.28 12:55:07)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SWOT, GAP, 4P] 스타벅스 SWOT,4P,GAP분석 및 감성마케팅
  • 타벅스 커피 코리아1) 진입과정 2) 경쟁상황① 로즈버드② 네스카페 ③ 사카④ 자바⑤ 세가프레도3) STP전략 ① 시장 세분화 ② 표적 시장의 결정 ③ 제품 포지셔닝 4) 4P‘S 전략① 제품 전략 - 표준화된 품질② 가격전략- 고가전략 ③ 유통전략 - 거점 초토화 전략④ 촉진전략 5) 스타벅스의 특별한 인테리어①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주도적인 색감Ⓐ 그로우(Grow) 매장 Ⓑ 로스트(Roast) 매장Ⓒ 브루(Brew) 매장Ⓓ 아로마(Aroma) 매장 ② 유리

  • [경영] 스타벅스의 5P 전략과 감성 마케팅
  • 마케팅관리 프로젝트-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분석-목차서론기업 선정 이유본론Ⅰ. 상황 분석1. 3C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 4. SWOT 분석Ⅱ. 마케팅 전략 분석1. 해외 마케팅 2. 국내 마케팅Ⅲ. 5막 경쟁모델로 살펴본 마케팅 전략결론Ⅳ. 마케팅 전략 제안참고문헌서론 -기업 선정 이유- 스타벅스스타벅스는 브랜드 이미지, 분위기, 맛, 가격에 있어 다른 세계적 커피숍에 비해 뚜렷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 먼저 스타벅스는 기존의 커피와는 다

  • [경영] 하이트 시장산업구조분석
  • 전략 - 신제품 마케팅 MIX① TEST MARKETING- Brand naming, CONCEPT, 가격, PACKAGE, TEST② 런칭 후 마케팅 활동「런칭 후 3개월 소비자 구매 실태 조사」(결론1) 하이트 포지셔닝 전략은 성공적(결론2) 비보조 인지율이 16.3%로 나타나 시장조기 확산을 위해서 50%까지 끌어올릴 공격적이고 IMPACT 있는 광고 및 홍보 전략 절실 (결론3) CONCEPT 주지후의 구매행동이 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어 구매시점 에서의 강력한 판매 전략 필요③ 신제품 표적시장 선정 및 POS

  • [기타] 21C 유망직종과 21세기형 인재
  • 기획력, 친화력, 서비스 정신을 갖추면 금상첨화. 주5일 근무제 실시와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여행과 레저 산업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기 때문에 여행에 관심이 있고 창의력과 열정을 가졌다면 한 번 도전해 보자. 2) 21 세기 신생 직업 201. 음악치료사 음악을 이용해서 우울증, 자폐증 및 기타 정신적 질환을 가진 사람을 치료한다. 치료대상자와 함께 각종 악기를 연주하거나 연주모습을 지켜보면서 음악적 표현 속에 나타난 환자의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안 6. 결론 및 시사점 7. Reference KT&G 기업소개 Ⅰ. KT&G 기업소개 Korea Tomorrow and Global의 약자로 대한민국의 담배 제품 제조 회사이다. 과거 담배와 홍삼 전매를 책임지던 국가기관, 공기업이었으며, 전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