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스포츠산업의 서비스 품질 -FC서울 축구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포츠산업이란?
2. FC서울 축구단
(1)팀 소개
(2)서비스 특성
(3)서비스 품질
(4)한계와 문제점
3. 선진기업사례 – Manchester United FC
4. 결론
- 본문내용
-
럭키금성 황소 프로축구단 창단1983년 12월 22일
- 국내 프로축구단 제5호
구단 공식 명칭 'LG 치타스'로 변경
(마스코트 황소→치타) 1991
2004 서울 연고 복귀구단 공식 명칭(FC 서울) 및 엠블럼 발표
5회 대회우승 3회 컵대회우승
고객들의 무관심과 이로 인한 텅 빈 관중석
축구에 대한 무관심, 낮은 이해도
경쟁 스포츠사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 (야구)
원거리 고객들에 대한 지원미비
경기 및 이벤트에 대한 일정 홍보 및 마케팅의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