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론] 이야기가 있는 한국 식도락 여행 상품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관광 상품 기획안
3. 관광 코스 소개
4. 자료 출처
본문내용
궁중 음식점


고궁뜨락 한식
청류관 한식
신안촌 한식
디미방 한식
아리랑 한식


참고문헌
게티 코리아

한류 열풍사랑. http://cafe.daum.net/hanryulove/

한국관광공사 우리고장 맛 이야기 :전국 170개 지역 대표음식 스토리텔링
허영만 식객 – 임금님 밥상
- 동래 파전 먹으러 간다
- 도시의 수도승
- 죽음과 맞바꾸는맛
- 잊을수 없는 맛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 전통식품의 세계화 이슈에 대한 분석과 SWOT분석
  • 한국의 문화적 이미지 상품이 없다는 데 있다고 하였다. 경제의 문제를 경제적 관점에서만 보지 말고 문화적인 관점에서 이해하는 것이다. 문화와 경제, 좁게는 문화와 음식이 결합한 복합적인 상품으로 식품을 보아야 한다. 따라서 이제 우리는 한국 음식으로 국가의 위상을 높이며 우수한 우리 국민의 이미지를 높여야 할 시기이다. Ⅱ. 본 론1. 한국음식의 세계화 방안가. 주요 전통음식의 SWOT 분석1) 전통주 : 민족의 식생활 풍속이 담겨져 있는 술

  • [학사][외식경영]한국 외식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론1. 우리나라 외식산업이 나아가야 할 길 362. 솔밭농원의 제안사항 - 36Ⅰ서론한국 외식산업 역사는 20년 정도에 지나지 않는다. 유구한 역사 속에서 20년이란 짧은 순간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시점에서 외식업계의 전문가들은 한국 외식산업의 미래에 대해서 장미빛 청사진을 얘기하고 있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 한국 외식산업의 근간을 이루고 있는 식당 유형은 생업형 한식당이다. 그럼에도 불

  • [관광산업론] 에버랜드 경영전략분석 및 산업구조 및 성공요인분석
  • 있는 시설의 배치와 종류의 선택은 신중을 기해야 한다. 국내 주요 테마파크의 평균 객단가는 2000년에 17,000원 수준인데, 에버랜드의 객단가는 체류시간이 길기 때문에 롯데월드에 비해 높게 나타났다.⑥ 식음상품판매는 이익의 원천테마파크에서의 식음 및 상품판매 시설은 객단가를 높이는데 중요하다. 따라서 이의 운영은 직영으로 하는 것이 좋으나 상품관리가 허술한 경우가 많다. 테마파크에서 이익의 원천이 식음상품판매라는 것을 감안하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여행업계 1위 `하나투어`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과제(A+리포트)
  • 안 인터내셔널 & Celebrity Cruise- Land (항공을 제외한 현지 행사 일체) - 기타 : 어학연수, 전시회, 배낭여행 상품 등 ⑵ 외국인 국내여행 (Inbound Travel) - Package : 국내 주요 관광지 및 고객의 요구에 맞춘 Package 상품 - Transportation : 국내 교통수단 - Accommodations : 호텔 ⑶ 내국인 국내여행 (Domestic Travel) - Package : 국내 주요 관광지 및 고객의 요구에 맞춘 Package 상품 - Transportation : 항공권, 렌트카 - Accommodations : 호텔, 리조트 - Cruise : 금강산 크루즈 ⑷ 한국

  • 한국 전통음식 개발 및 전승
  • 있는 우리에게 주어진 시대적 과업이다. 이러한 노력과 열정은 우리나라를 좀 더 외국에 알리는 기반이 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벼랑에 몰린 우리의 농어촌을 회생시킬 수 있는 시금석이 될 것으로 믿어 마지 않는다. 2. 연구의 방법 및 한계 1) 연구의 방법지역특산물이나 우리 고유의 음식을 상품화하는 선행연구는 아직은 생소한 실정이다. 따라서 이론은 기존의 관광관련, 음식관련 문헌연구를 중심으로 하였고 현상과 관련된 것은 관련 담당자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