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판매사업계획서,쇼핑몰사업계획서,쇼핑몰투자제안서,쇼핑몰사업,인터넷의류판매,인터넷쇼핑몰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쇼핑몰 및 의류사업에 대한 투자제안서입니다.
회사의 미래자산가치 및 향후 프로젝트로 인한 수익증대를 체계적으로 제시하였습니다.
IT비지니스의 새로운 전략네트워크를 제시하며 인프라구축을 기반으로한 소셜커머스
전략을 기반으로 삼았습니다.
목차
1.법인내역
2.회사연혁
3.주주현황
4.경영진현황
5.조직도
6.인원충원계획
7.특허관련
8.관계 및 관련회사 현황
9.금융거래현황

별첨
A.사업내용 및 기술개발
1.사업개요
2.주요사업내용
3.sssgroup업무구조
4.보유기술의 특성

B.시장현황 및 전망
1.제품시장현황
2.경쟁사현황
3.향후시장전망
4.판매계획
C. 회사전망
1.과거3년 및 향후 3년 재무재표
2.자금수지계획
3.코스닥 또는 제3시장 등록계획
D. 투자제안
1.금번 증자 계획
2.자금사용계획
3.투자회수 시점
4.특기사항
본문내용
A. 사업내용 및 기술개발
1. 사업개요
(주)SSSGROUP은 인터넷을 활용하여 국내 섬유ㆍ의류ㆍ패션분야의 유통시장을 보다 경쟁력있는 제품 생산,유통,판매 시스템화 하도록 관련기술과 인력을 통합하여 고부가가치산업으로의 전환에 일익을 담당하고자하며 소비자위주의 시장환경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최첨단 패션종합 정보기술을 제공하여 의류ㆍ패션제품의 생산,유통,판매를 일원화하여 제공할수 있는 원스탑 쇼핑몰서비스와 경매서비스 그리고 국내 최초,최대의 의류ㆍ패션전문 포탈/허브사이트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Fashion Leader 로서의 역할수행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당사의 최대강점은 다년간 쌓아온 정보통신 및 의류ㆍ패션 유통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조직력의 활용과 의류ㆍ패션관련 단체혹은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관계형성 그리고 적극적인 마케팅전략을 통한 Off-Line과 연계한 초기시장진입과 지속적인 회원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해 매진하고 있는 섬유ㆍ의류ㆍ패션전문 회사이다.
현재 산자부 자금으로 추진하고 있는 한국섬유산업연합회의 QRSC / SCM 구축사업은 열악한 국내 섬유ㆍ의류ㆍ패션업체에 전산화, 정보화의 기틀을 마련해 줄 수 있을것이며 이를 바탕으로한 ASP / SI사업에 대한 국내 수요는 무궁무진하여 국내 중소기업들의 수익구조를 개선할 수 있는 획기적 Item이 될 전망이다. 또한 섬유ㆍ의류ㆍ패션이라는 특수한 환경이 갖고오는 ON - Line의 한계성과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OFF - Line에 대한 상호 보완적인 System구축을 위해 직영점 사업과 통신판매업체 인수를 통하여 ON OFF - Line의 조화를 통한 매출효과를 극대화 시킬 모델을 구축해 가고 있다.
아울러 이태리,프랑스,영국, 미국 등의 패션전문 사이트와의 제휴를 통하여 톱브랜드지향적인 국내 소비자들의 패션소비문화와 정보욕구에 대응하며,세계적인 톱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중소기업의 유망브랜드 발굴로 ONㆍOFF - Line의 세계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함에 그 목적이 있다
2.주요사업내용
4. 판매계획
▶산자부 정책자금으로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주관 하에 추진하고 있는 섬유의류패션 업계 경쟁력 향상 목적의 신속시장대응시스템(Quick Response System) 구축과 쇼핑 몰 등 전자상거래시스템 구축에 참여.
▶Web Hosting, Home Page, Cyber Shopping Mall, Cyber Auction Mall구축 운영 등 충분한 기술과 경험
▶다년간 정보통신 및 인터넷 SW 개발분야에서 종사한 개발인력을 근간으로한 ASP 및 SI 사업진행
▶지방 의류패션 숍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행사 유치, 지원
▶인터넷 방송의 동영상 기능을 쇼핑 몰, 경매 등의 사업과 연계 추진
▶섬유의류패션 산업의 정보화를 총괄 지원하는 QR시스템센터 (QRSC)의 동/남대문 의류패션 샵을 위한 사이버 쇼핑몰 서비스 측면 지원
▶동/남대문 및 지방 의류패션샵 업체들을 주주회원으로 참여 유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패션박람회협찬제안서
  • 쇼핑몰 성공 신화21C 유통혁명인 온라인 쇼핑몰 주도신 유통 트랜드인 산업간 융합 주도21C형 가치중심 유망 유통 산업 발굴 홍보온-오프라인 유통 통합의 주도자로신 메이져 유통의 강자 대두입점 브랜드 및 판매자의 소비자 신뢰성제고에 의한 매출상승으로 1위 기업 고수 국제적 쇼핑몰로서의 자리매김화해외 바이어와의 비즈니스를 통한 교류 중심축 자리매김 해외 투자 유치 및 해외개발사업으로확대 시도정관부와의 효율적 협조체제 구

  • [웹기획]웹사이트 기획 총정리
  • 인터넷 비즈니스에 대한 전망 역시도 같이 어둡다는 진단이 나오고 있는 지금의 시점에서 인터넷 비즈니스에 대한 의미를 다시한번 재조명 하는것도 의미있는 일이라고 생각이 든다.1.인터넷 비즈니스란?인터넷 비즈니스(이하 I-Biz)란 종래의 오프라인 비즈니스 - 사실, 인간이 그동안 벌여왔던 비즈니스는 오프라인 비즈니스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에 기반한 사업적 틀이 아니라 인터넷이란 네트워크 망을 이용하여 벌어지는 일련의 비즈니스를 통

  • [문화관광경영전략] 이태원 국제문화관광센터 건립 및 운영
  • 투자 자원비용환경적영향(보호)경제 성장촉진지역발달고용창출이해관계자 만족도내부성장-355454합작과 제휴524453Key : (나쁨 -5 -4 -3 -2 -1 0 1 2 3 4 5 좋음)최적안 : 합작과 제휴Ⅳ. 전략실행계획1. 전략계획서 작성2. 자원계획1) 자원확보계획(1) 재무자원계획(2) 물적자원계획(3) 인적자원계획2) 자원테스트계획3) 세부일정 및 목표관리 계획3. 조직구조디자인1) 조직구조의 유형2) 조직에 대한 이슈

  • 화장품 산업 태평양 옴므 전략 제안서 태평양 옴므 고객 분석 태평양 옴므 경쟁
  • 사업 특성상 종업원을 통한 서비스의 질이 성공을 좌우함으로 능력 있는 종업원의 양성이 곧 사업의 성공, 신뢰 있는 브랜드를 구축할 방법이다. 내부 마케팅이란 핵심적인 내용은 종업원도 나의 고객이다라는 개념이다. 그러기에 종업원 만족은 내부마케팅의 필요조건이 되는 것이다. 단순히 종업원들을 즐겁게 해 주라는 것이 아니라, 종업원관리에 많은 투자와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하여 종업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직무에 대한 만족감이 고

  • (전자상거래 전략) 비즈니스 모델과 전자상거래 전략요인, 전자상거래 전략요인을 통한
  • 사업계획서, 계약서, 보고서, 자기소개서 샘플과 예문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들의 이용도를 높여 왔다.특히, 2005년부터 비즈폼은 사용자들이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복잡한 문서를 작성할 수 있는 원클릭 문서 작성 서비스를 개발해 사업계획서, 제안서, 회사소개서 및 기획서 등을 자동으로 작성해 주는 비즈플랜과 엑셀 자동 계산에서 문서관리까지 자동으로작성해 주는 엑셀자동화를 비롯하여,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작성, 보관, 전송할 수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